세븐틴 원우 “행복 넘쳤던 지난 10년”[화보]

손봉석 기자 2025. 4. 15. 1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퍼스 바자 재팬(Harper’s BAZAAR JAPAN)



아이돌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가 쿨한 매력으로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재팬’은 15일 공식 SNS에 원우와 함께한 특별판 표지 2종을 게재했다. 화보 속 원우만의 세련된 아우라가 시선을 끈다. 그는 무대 아래에서의 온화한 모습부터 쿨하고 성숙한 매력까지 ‘천의 얼굴’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원우는 “세븐틴으로 활동한 지난 10년은 재미와 행복으로 넘쳤다. 그 어떤 것으로도 대신할 수 없는 시간”이라며 “앞으로 펼쳐질 10년에도 거창한 목표를 세우기보다는 멤버들, 캐럿(CARAT. 팬덤명)과 매일 즐거운 날들을 쌓고 싶다”라고 전했다.

원우 화보와 이야기를 담은 ‘하퍼스 바자 재팬’ 6월호는 오는 18일 발행된다.

하퍼스 바자 재팬(Harper’s BAZAAR JAPAN)



원우는 최근 밴드 혁오의 ‘TOMBOY’ 커버곡을 공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오른 데 이어 개인 콘텐츠 ‘EVERY WONWOO’를 예고해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그는 그간 준비해놓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