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9년 인연 끝 큐브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 진호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진호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펜타곤 진호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진호는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의 맏형이자 메인 보컬로서,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정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다”며 “진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을 앞둔 진호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진호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진호를 향해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진호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진호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4월 14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진호는 지난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그룹의 맏형이자 메인 보컬로서,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열정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역량을 보여줬습니다.
진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을 앞둔 진호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진호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정우, 27억에 산 한강뷰 고급주택…‘현금 50억’에 매입한 후배는?
- “성희롱·인신공격은 범죄” 김수현, 악플러 고소 시작 [공식]
- 10월 결혼 알린 김숙♥구본승, 축가는 송가인?
- ‘이혼’ 박지윤 “재작년 속병으로 크게 고생” 심경 고백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박항서, 히딩크 감독이 꼽은 안정환 단점 폭로(‘뭉쳐야찬다4’)
- “박나래 55억 집인 줄 몰랐다” 절도범, 장물 내놓기도?…내부 소행설은 NO!
- “2억 도둑맞고 삶이 바뀌었다” 솔비, 절도 피해의 긍정적 후유증?
- ‘카페 오픈’ 이동건, 첫날부터 대박…‘미우새’ 이상민도 알바 중
- 2NE1 박봄, 인형 같은 몸매로 무대 장악…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