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그랜드십일절, 상·하반기 한번씩 개최...5월 첫 상반기 축제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매년 11월 실시해 온 '그랜드십일절'을 올해부터 상반기에도 선보인다.
5월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을 앞두고 쇼핑포인트를 나눠주는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실시, 행사 알리기에 나선다.
15일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5월 '그랜드십일절'의 '사전 알림'을 신청한 뒤 포인트 적립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1번가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11페이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5월 '그랜드십일절'의 '사전 알림'을 신청한 뒤 포인트 적립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1번가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11페이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고 밝혔다. 참여 고객들은 5월 '그랜드십일절' 시작 당일에 별도의 앱 푸쉬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고물가 장기화로 고객들의 소비 부담이 예년보다 더욱 높아진 가운데, 오는 5월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최적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 '타임딜', '10분러시', '60분러시' 등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초특가 쇼핑 코너, 라이브 방송, 할인쿠폰,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 폭 넓은 쇼핑 혜택을 망라해 상반기 최대 규모의 행사로 선보인다.
본 행사에 앞서,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사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인기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예약 구매' 등 '그랜드십일절'과 연계한 행사도 선보인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입연 김승수 "박세리와 결혼설 억울하다"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