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출연료 얼마 받길래 “나 가성비 좋아, 가격으로 평가받기 싫다”[EN: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이 배우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이제훈은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서 산인그룹 M&A 팀 팀장 윤주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강단 있는 협상가의 외형부터 내면의 복잡함까지 세밀하게 그려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제훈이 배우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이제훈은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연출 안판석, 극본 이승영,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서 산인그룹 M&A 팀 팀장 윤주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담은 드라마. 지난 4월 13일 10.3%의 자체최고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윤주노는 준수한 얼굴과 탄탄한 피지컬, 날카로운 눈빛을 가진 전설적인 협상가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평정을 잃지 않는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 백사라 불릴 만큼 냉철한 윤주노지만 협상 테이블에 앉아 사람과 소통할 때는 인간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협상의 정석을 보여준다.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강단 있는 협상가의 외형부터 내면의 복잡함까지 세밀하게 그려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제훈은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뉴스엔과 인터뷰를 통해 '투자'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다들 저축도 하고, 주식을 하기도 하고, 코인을 하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며 "저도 투자를 하지만 크게 하지는 않고 있다. 굉장히 작게 한다"고 밝혔다.
이에 취재진은 "비연예인 기준으로 말해달라"고 요청했고, 이제훈은 "'어? 그 정도밖에 안 해?' 그 정도로만 한다"고 강조했다.
'시즌제 전문 배우' 이제훈은 올 한해 스케줄이 꽉 차 있는 상태. '시그널2' '모범택시3' 등 차기작이 연달아 예정돼 있다.
"계속해 감독들이 이제훈을 찾는 이유, 배우로서 매력이 뭐라고 생각하냐"는 물음에 그는 "매력까지는 스스로 잘 모르겠지만, 그냥 저를 돌아봤을 때 누군가에게 어필이 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 '이 배우는 정말 작품을 위해서라면 못할 게 없구나' '정말 열과 성의를 다해 갈아 넣는구나'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정말 진심으로 하는 배우라는 것이 작품을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전달이 된 게 아닐까 생각한다. '이 친구는 가성비도 괜찮고 쓸만한데?' '안 비싸서 괜찮은데?' '사업적 측면에서 효율이 나오네?' 그게 괜찮으니까 쓰게 되는 것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이제훈은 "출연료 동결을 하냐"는 말에 "항상 작품 컨디션에 맞춰 무리하지 않고 윈윈하려 한다"며 "'이 작품 하고 은퇴할 거니까 맥스를 찍고 끝내겠습니다'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죽을 때까지 (연기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저는 어떤 가격을 통해 평가받고 싶지 않다. 가치 있는 사람이 되고 싶고, 배우로서 가치를 작품을 통해 빛내고 싶은 사람"이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
- 고윤정, 억울한 오해 풀어준 사돈 정준원에 심쿵 “사랑이지” (언슬전)[어제TV]
- 이혼 이동건 제주서 새출발, 수영장 딸린 카페 사장됐다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