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국가대표 박승희, 결혼 5년만에 파경 선언?.."이혼할수도" "딸 양육권 문제"(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박승희가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결혼 5년차가 된 박승희는 "남편은 '폭싹 속았수다'의 관식이 같다. 멕이기만 하고 꼬시질 않는다"고 말했다.
또 남편은 "딸의 양육권까지 얘기하더라"며 속상해했고 박승희는 "남편 얘기만 하면 운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승희는 M가방브랜드 대표 엄준태와 지난 2021년 4월 결혼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전 스케이트 국가대표 박승희가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박승희와 엄준태 부부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 등장했다.
결혼 5년차가 된 박승희는 "남편은 '폭싹 속았수다'의 관식이 같다. 멕이기만 하고 꼬시질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진 두 사람의 일상에서 남편은 설거지, 옷정리, 욕실청소까지 집안일을 도맡아하는 '모범남편'의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항상 혼자 있으려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샀다.





이에 박승희는 "결혼 생활은 내 마음대로 안되더라. 해결이 안되면 이혼을 할 수도 있겠다. 나는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또 남편은 "딸의 양육권까지 얘기하더라"며 속상해했고 박승희는 "남편 얘기만 하면 운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승희는 M가방브랜드 대표 엄준태와 지난 2021년 4월 결혼한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