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전문 배우’ 정석용 “♥5살 연하 여친과 결혼 준비 중” 깜짝 고백 (라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정석용이 센스있는 입담과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추성훈, 정석용, 남창희, 이관희가 출연하는 ‘하(下)남자가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석용은 영화 ‘왕의 남자’, ‘부산행’, ‘택시운전사’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누적 관객 수 3천만 명을 기록한 충무로 대표 명품 조연이다. 그는 수많은 작품에서 극 중 안타깝게 ‘사망’하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차세대 김갑수’로 급부상한 사연을 밝혀 웃음을 안긴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드라마에서 불쌍한 아버지 역할, 기가 약한 남편 역할을 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고 밝힌 그는 라미란, 고수희, 정영주 등 강렬한 여성 캐릭터들의 상대역으로 등장했던 일화를 회상한다. 이들의 남편 역할로 출연했던 그는 “아내가 없는 역을 많이 맡지만, 아내가 있는 경우엔 주로 아내에게 기 죽어 사는 역할이다”라며 맡았던 캐릭터의 고충을 토로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정석용은 솔직한 연애사도 공개한다. 그는 중국 톱배우 장쯔이와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하며 “썸이 있었다..”라며 조심스럽게 말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은 영화 ‘무사’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장쯔이가 자신에게 했던 행동을 공개해 귀를 번쩍이게 했다고.
정석용은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무당이 된 배우 이건주에 의해 의도치 않게 ‘연밍아웃(?)’을 당한 사실을 털어놓는다. 절친인 배우 임원희 또한 당황스러워했던 순간이었다며 당시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어 현재 2년 반 동안 사귄 5살 연하 여자 친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도 밝혀 눈길을 끈다.
정석용의 인간적인 매력과 반전 토크는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민주 온라인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차은우, 집단 소송 맞나···‘동전주’ 판타지오 비명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