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홍보대사 조빈, ACLE 우승 기원 응원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FC 홍보대사 노라조 조빈이 광주의 ACLE 우승을 기원하는 응원가를 공개한다.
광주는 16일 낮 12시 조빈의 두 번째 ACLE 응원곡 '나의 아들아!'를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광주FC 홍보대사 노라조 조빈이 광주의 ACLE 우승을 기원하는 응원가를 공개한다.
광주는 16일 낮 12시 조빈의 두 번째 ACLE 응원곡 '나의 아들아!'를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나의 아들아!'는 작년 8월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Let’s fly Let’s shine, Gwangju'에 이은 두 번째 ACLE 응원곡으로, ACLE 8강 진출이라는 기적을 만들어 낸 선수단과 팬들의 자부심을 일깨우고 우승을 기원하는 곡이다.
구단 홍보대사인 조빈은 지난 8일 광주 유소년팀 응원곡 '게임체인저스'를 공개하는 등 다시 한번 신곡을 공개해 광주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조빈은 "이 노래는 단순한 축하를 넘어, 어떤 시련이 있어도 함께 나아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진심 어린 가사와 감동적인 멜로디가 선수들에게는 격려가, 팬들에게는 자부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빈은 16일 오후 7시 경주한수원과의 코리아컵 3R 홈경기 하프타임 특별 공연을 통해 응원곡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인 "母, 집에만 있던 나 끌고 나가…아니었음 못 버텼다" 심경 고백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음주운전 사체 유기' 조형기, 밤무대서 포착 "XX들이 애들 프로만 만들어"
- '득남'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덧댄 '혼외자' 꼬리표 [ST이슈]
- 백종원의 악재, 이번엔 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 '시끌' [ST이슈]
- 신정환, 연예계 성상납 실태 충격 폭로 "女연예인, 사업가 세 명 동시에 만나"
- 저스트비 배인, 공연 도중 커밍아웃 "자랑스럽다"
- "2018년에 이런 큰일이?" 서효림, 김상혁과 '뜬금' 불륜설 전말 [ST이슈]
- '음주운전 사체 유기' 조형기, 밤무대서 포착 "XX들이 애들 프로만 만들어"
- '6월 결혼' 최여진, 결혼 이유·사이비설·한집살이 억측에 분노 "영상·댓글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