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첫 걸그룹 나온다.."MAKE IT NEW" 새출발 예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AOMG가 2025년 한층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번 AOMG 2.0은 AOMG의 전반적인 활동 계획과 방향성을 알리는 티저다.
최근 AOMG 합류를 알린 식구 (SIKKOO)가 2025년 1번 주자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2025년 AOMG는 2.0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AOMG가 2025년 한층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난다.
AOMG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AOMG 2.0 리브랜딩을 알리는 아트워크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AOMG 2.0은 AOMG의 전반적인 활동 계획과 방향성을 알리는 티저다. "MAKE IT NEW"라는 슬로건과 감각적인 피드 구성 속 AOMG 소속 아티스트와 새롭게 론칭할 신인들이 이스터 에그처럼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먼저 AOMG 신인 아티스트들의 소식이 눈길을 끈다. 최근 AOMG 합류를 알린 식구 (SIKKOO)가 2025년 1번 주자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식구는 요시·200(이백)·구민재로 이뤄진 매력적인 아티스트 그룹으로,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한 'TEAM TOMODACHI (KR Remix)'(팀 도모다치 (코리안 리믹스))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다. 식구는 AOMG에서 한국적인 색채와 대중친화적인 스타일로 유일무이한 '국산 힙합'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밖에 AOMG는 또 다른 신인 아티스트 유이(Newy)를 선보일 예정이며, 하이어뮤직과 공동제작을 통해 창사 최초로 걸그룹을 론칭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활동이 이어진다. 유겸, 기안84, 재키와이는 각각의 개성을 살린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최근 월드 투어를 성료한 유겸,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는 기안84,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재키와이의 허슬 행보가 주목된다.
2025년 AOMG는 2.0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AOMG의 리뉴얼에 음악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슬의생 커플' 결실..안은진, 김대명과 결혼 "여보" - 스타뉴스
- '54세' 심현섭, 결혼 앞두고 대형사고..예비신부 '싸늘' - 스타뉴스
- 김부선·김흥국, 불륜설 "우리 가족은.." - 스타뉴스
- 전현무 "5월 결혼"..박명수·조혜련 축가 - 스타뉴스
- '암 투병' 이솔이, 길었던 머리도 밀었다 - 스타뉴스
- 비하인드마저 A컷! 방탄소년단 지민, 디올이 선택하고 보그가 증명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댄디 셀카 '女心 홀릭' | 스타뉴스
- '김준호♥' 김지민, 설렘 가득한 태명 공개.."딸이면 달래 아들이면 두릅" [이호선의 사이다] | 스
- 방탄소년단 정국, '아리랑' 오키드 LP부터 매거진까지 '품절킹' | 스타뉴스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장어집 논란..식당서 매니저업이라니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