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부르는 제이에스티나 위시제이(WISH J)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 ESTINA)의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25년 트렌드 키워드로 주목받는 '행운'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제이에스티나는 이를 반영하여 소망의 의미를 담은 미닝 주얼리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을 선보였다.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은 소원을 이루어 준다고 알려진 위시본 쉐입을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로 표현한 주얼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 ESTINA)의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25년 트렌드 키워드로 주목받는 ‘행운’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제이에스티나는 이를 반영하여 소망의 의미를 담은 미닝 주얼리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을 선보였다.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은 소원을 이루어 준다고 알려진 위시본 쉐입을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로 표현한 주얼리이다. 모델 아이유가 착용해 주목받았을 뿐만 아니라 제이에스티나에서 후원하는 피겨 김채연 선수가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시 착용한 주얼리로 알려져 행운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14k 골드부터 925 실버 소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모던한 위시본 모티브부터 기적을 상징하는 고래 꼬리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불확실성이 가득한 시대에 MZ 세대들이 주목하는 '행운'을 담은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간절히 소망하는 바가 있는 가족, 연인,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행운을 가져다줄 ‘위시제이(WISH J)’ 컬렉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년 여성 오너 배당금 5779억원” 삼성·LG·SK 3강 체제
- 현대차, 美 공화당 4선 출신 영입..."트럼프 관세 대응"
- LG화학, 中 롱바이와 배터리 특허 분쟁서 무효 판정
- 美 SEC, 친환경 증권거래소 개장 승인 [ESG 뉴스 5]
- “검사 출신 후보론, 또 실패 부를 것”안철수, 한동훈 직격
- 유튜브 뮤직,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버프’ 못 받는다
- 악취, 10분 만에 98% 제거된다…방사선 활용한 이 기술은?
- 한국ESG학회 학술대회 성료...한국ESG대상·조례대상도 수여
- “이러다 다 망할 수도”...프랜차이즈 업계 ‘비명’
- 조진웅·박나래 이어 싸이까지...엔터업계 '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