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철, 동성 루머에 구설수까지…업계서 퇴출되나 (빌런의 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현철이 뜻밖의 구설수에 휘말린다.
16일 KBS 2TV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연출 김영조, 최정은 / 극본 채우, 박광연) 17, 18회에서는 서현철(서현철 분)이 짠내 가득한 직장 생활을 펼친다.
그 가운데, 오늘(15일) 공개된 스틸에는 슬며시 미소 짓고 있는 서현철과 깜짝 놀란 송진우(송진우 분)의 극과 극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KBS 2TV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 17, 18회는 16일(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KBS 2TV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연출 김영조, 최정은 / 극본 채우, 박광연) 17, 18회에서는 서현철(서현철 분)이 짠내 가득한 직장 생활을 펼친다.
앞선 방송에서는 오나라(오나라 분)가 오영규(박영규 분)의 납치 소식에 당황한 가운데, 오유진(소유진 분)이 보이스피싱을 간파하며 반전을 선사했다. 하지만 실제로 영규가 최광자(신신애 분)에게 납치당하고, 아내 김미란(박탐희 분)과 딸들에게 구조 요청을 했음에도 외면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가운데, 오늘(15일) 공개된 스틸에는 슬며시 미소 짓고 있는 서현철과 깜짝 놀란 송진우(송진우 분)의 극과 극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내에는 여사원에게 질척대는 간부가 남자 직원에게도 질척댄다는 루머가 돌기 시작하고, 이와 동시에 현철은 동료들의 싸늘한 시선을 느낀다. 그런 와중, 김상무(김덕현 분)가 위급한 상황에 처하자 현철은 재빨리 하임리히법으로 응급처치를 시도한다. 그러나 김상무는 이를 불쾌해하며 뺨을 때리는 사태까지 벌어진다. 예상치 못한 일들이 연달아 터지며 현철의 ‘만년부장’ 회사 라이프는 점점 더 수렁에 빠져든다.
현철은 이번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그리고 점점 진전되는 고대리와 서이나의 관계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기대감이 모인다.
KBS 2TV 수목시트콤 ‘빌런의 나라’ 17, 18회는 16일(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고혹+우아 웨딩드레스 자태…예신도 반했다 [DA★]
- 유승호 얼굴 무슨 일… 노사갈등 터졌다 (팽봉팽봉)
- 김다현, ‘행운 요정’으로 거듭나…차분해진 미모
- 이보희, 돈만 밝히더니…사돈집 망하니 며느리 닦달 (여왕의 집)
- 김병현, 아직 정신 못 차렸나? 햄버거집 폐업→해외 사업 구상 (살아보고서)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