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서진이네2’서 알바하더니 파인다이닝 셰프 됐다(당신의 맛)

박아름 2025. 4. 15.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민시가 열혈 셰프로 변신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극본 정수윤/연출 박단희) 측은 4월 15일 배우 고민시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2일 첫 방송되는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지니TV ‘당신의 맛’
사진=지니TV ‘당신의 맛’

[뉴스엔 박아름 기자]

고민시가 열혈 셰프로 변신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극본 정수윤/연출 박단희) 측은 4월 15일 배우 고민시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2일 첫 방송되는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극 중 고민시가 연기할 모연주는 요리의 본질과 정성에 집중하는 파인다이닝 셰프로, 실력만큼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캐릭터다. 겉보기에는 고집스럽고 무뚝뚝해 보여도 특출난 맛과 아이덴티티로 모두를 납득시키는 본투비 셰프다. “돈에만 미친 것들이 음식을 만들어?”라는 말을 뱉을 만큼 음식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기준을 가졌다.

이렇듯 맛에는 작은 타협도 용납지 않는 모연주 앞에 재벌 2세 한범우(강하늘 분)라는 거스를 수 없는 인연이 등장한다. 음식에만 집중하고 살았던 잔잔한 모연주 셰프의 일상에 들이닥칠 예측 불허 에피소드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요리에 열중하고 있는 모연주의 모습에서는 똑 부러진 의지와 사뭇 진지한 분위기가 드러난다. 투박하지만 은은하게 배어 있는 미소는 넘치는 정과 인간미 또한 엿보인다.

때문에 진심과 열정으로 음식을 빚으며 그 누구보다 화려하게 도약할 셰프 모연주의 활약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이를 더없이 사랑스럽게 완성해낼 고민시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