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주지훈-이종석-이세영 ‘재혼 황후’ 제작은 확정…편성은 미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웹툰 '재혼 황후'가 신민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리즈 제작을 공식화했다.
웹소설 웹툰 원작의 '재혼 황후'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가 황제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
주지훈은 절대 권력의 상징이자 나비에의 남편인 황제 소비에슈 역을, 이종석은 서왕국의 왕자이자 비밀을 감추고 있는 하인리 역할을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웹툰 ‘재혼 황후’가 신민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리즈 제작을 공식화했다.
웹소설 웹툰 원작의 ‘재혼 황후’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가 황제 소비에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 이혼의 배경에는 도망 노예 출신의 라스타가 소비에슈의 후궁으로 들어오며 본격적인 갈등의 불씨가 되며 전개가 펼쳐진다. 2018년 웹소설 연재 이래 기록적인 인기를 누리며 웹툰으로 확장되었으며, 2019년부터 10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글로벌 IP로 자리매김했다.
먼저 신민아는 명석한 두뇌와 타고난 기품으로 칭송받는 동대제국의 황후 나비에 역에 낙점됐다. 주지훈은 절대 권력의 상징이자 나비에의 남편인 황제 소비에슈 역을, 이종석은 서왕국의 왕자이자 비밀을 감추고 있는 하인리 역할을 연기한다. 마지막으로 이세영이 도망 노예 출신으로 황후의 자리를 넘보는 라스타 역으로 출연한다.
연출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에서 섬세한 감정 묘사와 미장센으로 사랑받은 조수원 감독이 맡는다. 극본은 ‘경이로운 소문’으로 OCN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여지나, 현충열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제작은 ‘중증외상센터’, ‘정년이’ 등 굵직한 IP 작품을 선보여온 스튜디오N이 한다.
‘재혼 황후’ 측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는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히 구현할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미장센과 스케일, 서사적 완성도를 갖춘 본격 로맨스 판타지로서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편성은 미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수욕장 알몸녀 ‘충격’…성관계 시도남한테 살해돼 (용형사4)[TV종합]
- 홍상수♥김민희 득남 이어 겹경사…‘그 자연’ 로즈데이 개봉
- ‘야노시호 똑 닮은’ 사랑이에 빠진 유토 “예뻤다” (ft.정해인) [TV종합]
- [스타추격자] 서인영 민낯 셀카 한 장에 팬심 폭발…“언니, 보고 싶었어요!”
- 김다현, ‘행운 요정’으로 거듭나…차분해진 미모
- ‘이병헌♥’ 이민정 눈물 쏟았다, 현장 뒤집어진 무대 (1등들)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남녀 알몸 혼탕”, ‘김지민♥’ 김준호 말에 홍인규 충격 (독박투어4)[TV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