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탈퇴’ 라키 품었다…먼저 제안해 완전체 콘서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가 탈퇴한 라키와 함께 완전체 콘서트를 선보인다.
14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공식 SNS 등을 통해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아스트로 멤버들은 최근 스페셜 싱글 'Twilight'를 준비하며 아로하와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하던 중 콘서트 이야기가 나왔고, 당사는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제안했다. 아로하와 함께하는 시간을 누구보다 기다리고 원했던 만큼 아스트로 멤버들 역시 강한 의지를 보여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가 탈퇴한 라키와 함께 완전체 콘서트를 선보인다.
14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공식 SNS 등을 통해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아스트로 멤버들은 최근 스페셜 싱글 ‘Twilight’를 준비하며 아로하와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하던 중 콘서트 이야기가 나왔고, 당사는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제안했다. 아로하와 함께하는 시간을 누구보다 기다리고 원했던 만큼 아스트로 멤버들 역시 강한 의지를 보여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오랜만에 ‘아스트로’ 이름으로 진행하는 콘서트인 만큼 당사는 멤버들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스트로 전 멤버인 ‘라키’ 군에게 이번 공연에 함께하자고 제안을 해 참여하게 됐다”면서 “아스트로 멤버들과 라키 군의 협업을 통해 과거 아스트로와 아로하의 소중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게 된 라키 군은 기존에 참여했던 곡의 무대에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오를 예정”이라고 라키의 합류를 알렸다.
그러면서 “오랜 시간 아스트로 무대를 기다려 준 아로하를 위해 준비한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가 아스트로와 라키, 아로하 모두에게 따뜻하고 의미 있는 순간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라키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함께 공개된 콘서트에는 지난 2023년 세상을 떠난 라키뿐 아니라 故 문빈까지 아스트로 멤버 6인의 실루엣이 담겨 뭉클함을 자아냈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각자의 SNS에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하며 아로하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아스트로 콘서트 관련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그룹 ‘아스트로’가 ‘아로하’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최근 스페셜 싱글 ‘Twilight’를 준비하며 아로하와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하던 중 콘서트 이야기가 나왔고, 당사는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를 제안하였습니다. 아로하와 함께하는 시간을 누구보다 기다리고 원했던 만큼 아스트로 멤버들 역시 강한 의지를 보여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랜만에 ‘아스트로’ 이름으로 진행하는 콘서트인 만큼 당사는 멤버들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스트로 전 멤버인 ‘라키’ 군에게 이번 공연에 함께하자고 제안을 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라키 군의 협업을 통해 과거 아스트로와 아로하의 소중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며, 이번 공연에 참여하게 된 라키 군은 기존에 참여했던 곡의 무대에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오를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아스트로 무대를 기다려 준 아로하를 위해 준비한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가 아스트로와 라키, 아로하 모두에게 따뜻하고 의미 있는 순간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아스트로 멤버들과 라키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지연 오열, 윤태온 파업 선언→살벌한 분위기 (동상이몽2)
- ‘야노시호 똑 닮은’ 사랑이에 빠진 유토 “예뻤다” (ft.정해인) [TV종합]
- 해수욕장 알몸녀 ‘충격’…성관계 시도남한테 살해돼 (용형사4)[TV종합]
- 김영철, 미모의 돌싱 변호사와 소개팅 성공…핑크빛♥
- 전진 “♥류이서, 샤워 후 속옷 입혀주고 로션까지 발라줘” (가보자고)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
- 양세형, 박소영 아나운서와 핑크빛? 깜짝 고백 (전참시)
- 유명 유튜버. 알 수 없는 기행…무전취식·구걸까지 (궁금한 이야기Y)
- 박유천, 황하나 구속에 선 그었다…“내가 말한 것만 믿어달라”
- ‘강도 피해’ 나나 측 “가해자, 악의적 2차 가해…무고죄로 고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