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주 아나운서, 코첼라 40도 더위에도 빛나는 미모와 완벽한 드레스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순주 아나운서가 여신 미모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은 비오고 춥다면서요? 지금 코첼라 팜 스프링 더위는 40도를 육박하고 있어요. 해랑 싸우느라 웃는 사진이 없네. 숨을 못쉴 정도로 더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순주 아나운서는 미국 캘리포니아 팜스프링스에서 열린 코첼라 페스티벌 현장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정순주 아나운서가 여신 미모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은 비오고 춥다면서요? 지금 코첼라 팜 스프링 더위는 40도를 육박하고 있어요. 해랑 싸우느라 웃는 사진이 없네. 숨을 못쉴 정도로 더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순주 아나운서는 미국 캘리포니아 팜스프링스에서 열린 코첼라 페스티벌 현장에 참석한 모습이다.
그는 블랙 벨벳 소재의 반짝이는 미니 드레스와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늘씬한 몸매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손으로 뜨거운 햇빛을 가리며 있고 다른 사진에서는 야자수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정순주는 2012년 CJ미디어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2015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현재 MBC 스포츠+, JTBC 폭스스포츠 등에서 활약 중이다.
2020년 동갑내기 치과의사와 결혼해 이듬해 12월 아들을 출산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 박나래, ‘55억집’ 도둑 체포…소속사 “지인 아니었다”[공식]
- 박항서, 히딩크 감독이 꼽은 안정환 단점 폭로(‘뭉쳐야찬다4’)
- ‘엎친 데 덮친’ 백종원 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고용노동부 조사 착수
- 조형기의 착각, 방송퇴출 이유가 나이와 시대탓?[배우근의 롤리팝]
- ‘홈런쇼 후엔 꾸준함’…김혜성, 콜업 향한 완성도 높였다
- [단독] 백종원 출연, ‘남극의 셰프’ 무기한 연기
- 우즈, 故 김새론과 열애설에 입장 밝혔다 (공식)
- 이성배, MBC 퇴사→홍준표 캠프 합류 ‘대변인 되나’
- ‘고우림♥’ 김연아, 흰 셔츠와 긴 치마로 완성한 봄날의 우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