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방탄소년단 진, 5월 솔로 컴백…넷플릭스 1위 찍고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본업으로 돌아온다.
4월 14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진은 5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진은 지난해 11월 더 많은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진심을 담은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를 발표해 국내외 주요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내달 가수 활동을 재개하는 진은 방탄소년단 제이홉에 이어 솔로 신곡 활동으로 2025 상반기를 이끌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본업으로 돌아온다.
4월 14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진은 5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솔로 컴백은 6개월 만이다. 팬들을 위한 열일 끝에 고속 컴백을 이뤄낸 진은 2025년 부지런히 활동할 계획이다.
진은 지난해 11월 더 많은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진심을 담은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를 발표해 국내외 주요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2024년 한터차트 연간 음반 차트에서는 20위를 차지하며 솔로 가수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음악뿐 아니라 공연, 광고계 등에서도 전방위적 활약을 지속 중이다. 진은 지난해 6월 육군 현역으로 만기 전역한 이래 단독 팬미팅 개최,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및 글로벌 패션 브랜드 구찌(Gucci)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각종 광고 모델 발탁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방송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진은 매주 화요일 방탄소년단 공식 채널 BANGTANTV(방탄티비)를 통해 자체 예능 '달려라 석진'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도전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4월 8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출연해 넷플릭스 1위를 찍었다. '대환장 기안장' 4~6회는 15일 오후 4시 공개된다.
내달 가수 활동을 재개하는 진은 방탄소년단 제이홉에 이어 솔로 신곡 활동으로 2025 상반기를 이끌 전망이다. 앞서 제이홉은 3월 7일 싱글 ‘Sweet Dreams (feat. Miguel)’(스위트 드림스), 같은 달 21일 싱글 ’MONA LISA‘(모나 리자)를 발표한 후 솔로 투어 ‘HOPE ON THE STAGE’(홉 온 더 스테이지)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이혼 이동건 제주서 새출발, 수영장 딸린 카페 사장됐다 “많관부”
- 은가은♥박현호 꽃잔치 초호화 웨딩, 결혼 7일 앞둔 김종민까지 참석 완료[종합]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