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은우 차기작=아스트로 콘서트..3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은우의 차기작은 그룹 아스트로 콘서트다.
연예계 관계자는 14일 스포츠조선에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윤산하)가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아스트로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22년 개최했던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 이후 약 3년 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차은우의 차기작은 그룹 아스트로 콘서트다.
연예계 관계자는 14일 스포츠조선에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윤산하)가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아스트로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22년 개최했던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 이후 약 3년 만.
아스트로는 최근 데뷔 9주년을 맞아 신곡 'Twilight'(트와일라잇)을 발매해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던 바 있다. 이에 아스트로가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어떤 콘셉트와 무대로 팬들에게 선물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2월 데뷔 9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Twilight'을 공개한 아스트로는 발매 직후 콜롬비아·칠레·에콰도르 1위, 페루·필리핀·코스타리카·멕시코·우간다·브라질 TOP10을 비롯한 총 1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29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국내 멜론 HOT100 차트, 지니 발매 1주 내 최신 차트에도 진입하는 등 다시 한번 국내외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차은우는 최근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었던 홍자매의 신작에서 하차한 상황.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촬영 이후 영화 '퍼스트 라이드'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하는 가운데, 아스트로 콘서트에도 합류하며 그룹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
- 안재욱이 왜 저기에?…대통령실 국빈만찬 등장한 안재욱 '깜짝'
- '박성광♥' 이솔이, 암 수치 결과에 눈물 "다리 힘풀려..아무 문제 없…
- 홍진경, ‘이혼’ 후 백발 지드래곤 파격 변신→GD 직접 등판 '반응 폭…
- '50kg 감량' 권미진, 셋째 임신 중 날벼락 "눈물 날 정도로 아픈데…
- 박원숙, 절망 속 신은경 손 잡았다 "수백만원 현금 선뜻 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