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 최수영, 술 끊고 첫사랑 되찾을 수 있을까 ‘금주를 부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주를 부탁해'가 술잔을 엎고 수줍은 설렘을 피워낸 최수영과 공명의 금주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5월 12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연출 장유정/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쳐스)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인생 첫 금주에 도전하게 되는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금주를 부탁해’가 술잔을 엎고 수줍은 설렘을 피워낸 최수영과 공명의 금주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5월 12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극본 명수현, 전지현/연출 장유정/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쳐스)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인생 첫 금주에 도전하게 되는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 한금주(최수영 분)와 서의준(공명 분)의 두근거리는 모멘트를 엿볼 수 있는 쌍방 치유 로맨스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쌍방 치유 로맨스 포스터에는 과거 인연이 있었던 한금주와 서의준이 금주 파트너로 다시 마주한 순간이 담겨있다. 소파 앞 바닥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하나의 와인잔을 각자의 손으로 살며시 엎고 있다. 잔을 드는 대신 함께 엎는 선택, 그 행동 하나에 맨정신을 지키겠다는 두 사람의 다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어 와인잔 아래로 번진 분홍빛 로제 와인의 물방울이 하트 모양을 이뤄 시선을 붙든다. 가볍게 맞닿은 손끝과 어긋난 시선, 언뜻 비친 미소 너머로 서로를 의식하는 감정이 테이블 위에 떨어진 와인처럼 은근히 번져 보는 이의 설렘을 자극한다.
또 “손절했던 ‘수울(alcohol)’메이트와 다시 만났다”는 문구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과거가 있었을지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때 술로 이어졌던 사이인지 어쩌다 엇갈린 인연인지, 과연 수울(alcohol)메이트에서 소울(soul)메이트가 될 수 있을지 짧은 문장 하나에 궁금증이 차곡차곡 쌓인다. 엎어진 잔을 사이에 둔 두 사람의 분위기에는 어쩐지 새로운 감정의 기류가 감돈다. 이 감정이 두 사람의 맨정신 사수 여정을 어디로 데려갈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금주를 부탁해’ 제작진은 “잔잔하지만 확실한 감정의 진폭을 따라가는 두 사람의 관계 흐름은 누구나 마음 깊이 공감할 수 있을 이야기”라며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현실적인 여운과 감정의 섬세함을 모두 담은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월 1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
- 김수현 논란 때문에 멱살‥우즈 측, 故 김새론과 뒤늦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불가”
- ‘장동건♥’고소영, 한가인과 다른 교육관 “자녀 학원 거의 안 보내” 이유는‥ (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