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으로 전한 히어로의 온기… 팬덤의 품격 [스타추격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시각장애인 위한 봉사활동 눈길
정성 담긴 한 끼로 전한 따뜻한 위로와 응원
산불 성금까지 팬덤이 만든 기적의 선순환 "히어로는 무대 위에만 있지 않아요. 도시락 속에도 있죠."
지난 12일, 대구에서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작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임영웅 의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이 지역 시각장애인 200명을 위한 도시락을 손수 조리하고 정성껏 포장해 전달한 건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 시각장애인 위한 봉사활동 눈길 정성 담긴 한 끼로 전한 따뜻한 위로와 응원 산불 성금까지… 팬덤이 만든 기적의 선순환 “히어로는 무대 위에만 있지 않아요. 도시락 속에도 있죠.” 지난 12일, 대구에서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작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임영웅 의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이 지역 시각장애인 200명을 위한 도시락을 손수 조리하고 정성껏 포장해 전달한 건데요. 이름하여 ‘히어로 온기 나눔 한 끼 드림’. 따뜻한 이름만큼이나 뜨거운 온정이 느껴지는 현장이었습니다.
반찬에 담긴 응원, 도시락에 담긴 마음
이번 도시락 나눔 봉사는 대구 시각장애인 주간보호센터에서 진행됐습니다. 팬들은 마치 ‘어머니의 손맛’처럼 정성스럽게 반찬을 만들고, 하나하나 마음을 담아 도시락을 포장했습니다. 따뜻한 반찬만큼이나 훈훈한 장면은 바로 “건행하세요”라는 덕담과 함께 도시락을 전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말을 이렇게 맛있고 따뜻하게 전할 수도 있네요.
봉사를 위해 팬들은 1000만 원의 후원금을 마련했고,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대구시각장애인연합회도 힘을 모았습니다.
영웅시대는 ‘사랑의 시대’
이게 끝이 아닙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은 지난 3월 30일, 경북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75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습니다. 영덕 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이 성금은 “이웃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겠다”는 팬들의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죠.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일들을 함께 힘을 모아 해내는 팬덤, 이름처럼 진짜 ‘영웅’들이네요.
앞으로도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대구·경북은 지역사회와 이웃을 향한 사랑 나눔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도시락 하나로 시작된 작은 기적, 다음엔 또 어떤 따뜻한 이야기를 만들어낼까요?
(사진제공 영웅시대)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허벅지 근육 대박…탄탄한 건강미 과시 [DA★]
- [스타추격자] 서인영 민낯 셀카 한 장에 팬심 폭발…“언니, 보고 싶었어요!”
- 김영철, ♥미모의 변호사와 핑크빛…결혼식 고백에 진솔한 속마음
- 해수욕장 알몸녀 ‘충격’…성관계 시도남한테 살해돼 (용형사4)[TV종합]
- ‘추성훈 딸’ 사랑이, 풀메이크업 하니 야노 시호 똑 닮았네 (내생활)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