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김대명과 신혼 "내가 더 사랑해" 달달 통화 (언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고윤정과 안은진이 만났다.
13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2회에서는 오이영(고윤정 분)이 추민하(안은진)를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그 과정에서 오이영은 추민하(안은진)와 마주쳤다.
추민하는 오이영과 대화를 나누다 전화를 받았고, "어, 여보. 칼국수? 아이, 좋지. 그러면 나 겉절이 추가해 줘. 알았어. 내가 더 사랑해"라며 "신혼이라서"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고윤정과 안은진이 만났다.

13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2회에서는 오이영(고윤정 분)이 추민하(안은진)를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펠로우 명은원(김혜인)은 오이영을 괴롭히는 모습을 보였다. 괴롭힘을 당하면서도 오이영은 산모를 걱정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이영은 산모를 다른 병원으로 이송하기 위해 구급차에 탔다. 그 과정에서 오이영은 추민하(안은진)와 마주쳤다.
추민하는 "괜찮다. 4년 차가 괜찮다고 하면 진짜 괜찮은 거다. 안 괜찮으면 그 선생님 책임 아니냐. 1년차 때 좋은 건 그거 하나. 잘못되면 시킨 사람 탓하면 된다"며 오이영을 다독였다.
오이영은 "제 탓이 아니라고 해도 산모가 잘못되면 평생 잊을 수 없는 일이 될 것 같다."고 이야기 했고 추민하는 자신이 1년차에 몰랐던 걸 알고 있다며 칭찬을 이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상] 정준원, 공개 밀려서 내용 까먹을 정도 "기다린 만큼 실망 없을 것"(언슬전)
- [영상] 한예지, '언슬전'으로 데뷔 "인생의 업적…신원호는 내 연예인"(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 [영상] 강유석, '폭싹' 양은명→율제 레지던트로 "감사하고 행복해"(언슬전)
- [영상] 신시아, '마녀2'→귀한 차기작 "또 이런 일이 나에게…최선 다하겠다"(언슬전)
- [영상] 고윤정, "팬이었던 '슬의생' 세계관 입성 영광"(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 [영상] 신원호, '슬의생' 구구즈 특별출연? "매회 출연 욕심 내"(언슬전)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