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번아웃 온 적 없어” 쏟아지는 욕 DM에 정신 번쩍 (런닝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번아웃을 재차 부정했다.
"저 정신 되게 좋다"는 지예은을 향해 유재석과 하하는 동시에 "너 번아웃 왔잖아"라고 외쳤다.
앞서 지예은은 "인생이 재미가 없어서 술을 먹는다"며 번아웃을 고백했던 바.
이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악플 세례를 받았다고 밝힌 지예은은 "번아웃이라뇨. 번아웃 온 적이 없다. 그건 지예은이 아니"라고 발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지예은이 번아웃을 재차 부정했다.
4월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최다니엘이 강훈에 이어 10개월 만에 새 임대 멤버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4대 4 족구 대결에서 패배한 유재석, 하하, 지예은, 최다니엘은 딸기 농장에서 딸기 한 상자를 채우는 벌칙을 수행했다.
딸기 향에 푹 빠진 지예은은 "이거 벌칙이 아니라 상 같다"며 미소를 지었고, 유재석은 "아니다. 벌칙이다"면서 "예은아 정신 차려라"고 지적했다.
"저 정신 되게 좋다"는 지예은을 향해 유재석과 하하는 동시에 "너 번아웃 왔잖아"라고 외쳤다.
앞서 지예은은 "인생이 재미가 없어서 술을 먹는다"며 번아웃을 고백했던 바. 이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악플 세례를 받았다고 밝힌 지예은은 "번아웃이라뇨. 번아웃 온 적이 없다. 그건 지예은이 아니"라고 발뺌했다.
이에 최다니엘은 "그게 지예은이 아니라고? 그게 더 이상하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
- 김수현 논란 때문에 멱살‥우즈 측, 故 김새론과 뒤늦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불가”
- ‘장동건♥’고소영, 한가인과 다른 교육관 “자녀 학원 거의 안 보내” 이유는‥ (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