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전현무♥홍주연 결혼하면 2세 큰일 “음치로 태어나”(사당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 아나운서 홍주연의 2세가 노래 실력을 걱정 받았다.
이데 홍주연은 생목 라이브에 고음불가를 내숭 없이 보여줘 전현무가 입 떡 벌리고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너무 놀라서"라고 표정의 의미를 해명한 전현무는 "인간미 넘치잖아"라고 음치 노래 실력에도 애정어린 시선을 보냈다.
다만 신지는 "결혼하면 아기도 음치겠다. (전현무) 오빠도 큰일이니까"라며 두 사람의 태어나지도 않은 2세를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 아나운서 홍주연의 2세가 노래 실력을 걱정 받았다.
4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01회에서는 엄지인의 제1회 팬미팅이 이어졌다.
이날 홍주연 등 후배 아나운서들은 엄지인 팬미팅에서 축하 무대를 했다. 이데 홍주연은 생목 라이브에 고음불가를 내숭 없이 보여줘 전현무가 입 떡 벌리고 놀라게 만들었다.
전현무의 표정을 포착한 김숙은 "현무 실망했는데?"라며 웃겨했다. 이에 "너무 놀라서"라고 표정의 의미를 해명한 전현무는 "인간미 넘치잖아"라고 음치 노래 실력에도 애정어린 시선을 보냈다.
스페셜 MC 신지 역시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홍주연의 매력을 칭찬했다. 다만 신지는 "결혼하면 아기도 음치겠다. (전현무) 오빠도 큰일이니까"라며 두 사람의 태어나지도 않은 2세를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
- 김수현 논란 때문에 멱살‥우즈 측, 故 김새론과 뒤늦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불가”
- ‘장동건♥’고소영, 한가인과 다른 교육관 “자녀 학원 거의 안 보내” 이유는‥ (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