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끝에 결혼’…김대명♥안은진, ‘슬의생’ 커플의 해피엔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때 짝사랑이었던 김대명과 안은진, 극중 양석형과 추민하가 마침내 부부가 됐다.
13일 방송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2회에서 '슬의생' 팬들의 가슴을 다시 뛰게 할 장면이 공개됐다.
극 말미, 추민하 역으로 깜짝 등장한 안은진이 전화기를 들고 "여보, 내가 더 사랑해"라며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극 중 추민하는 전공의 오이영(고윤정)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네는 한편, 구급차에 타고 환자를 돌보던 그녀는 남편에게서 온 전화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한때 짝사랑이었던 김대명과 안은진, 극중 양석형과 추민하가 마침내 부부가 됐다.
13일 방송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2회에서 ‘슬의생’ 팬들의 가슴을 다시 뛰게 할 장면이 공개됐다.
극 말미, 추민하 역으로 깜짝 등장한 안은진이 전화기를 들고 “여보, 내가 더 사랑해”라며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 상대는 다름 아닌 양석형(김대명)으로 암시돼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 “내가 더 사랑해”…달달한 신혼 대사로 결혼 확정
극 중 추민하는 전공의 오이영(고윤정)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네는 한편, 구급차에 타고 환자를 돌보던 그녀는 남편에게서 온 전화를 받는다.
“칼국수? 좋지. 겉절이 추가해 줘”라며 일상적인 대화에 이어 “내가 더 사랑해”라고 말하는 순간, 팬들은 단번에 양석형과의 결혼을 직감했다.
해당 장면은 이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성사된 커플의 이야기를 연장선으로 보여주는 설정이다.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미 두 사람의 결혼이 언급됐고,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세계관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항서, 히딩크 감독이 꼽은 안정환 단점 폭로(‘뭉쳐야찬다4’)
- ‘엎친 데 덮친’ 백종원 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고용노동부 조사 착수
- “가평 땅 절반 소유? 재벌 2세는 아냐”…최여진 ‘7세 연상 돌싱’ 남친 김재욱 재력 재조명
- 조형기의 착각, 방송퇴출 이유가 나이와 시대탓?[배우근의 롤리팝]
- 김부선 “허위루머 법정에서 따질 것”…김흥국 “불륜설 처음 들었다”
- 우즈, 故 김새론과 열애설에 입장 밝혔다 (공식)
- 팬들의 걱정 부르는 박봄의 모습... 필터 탓으로 돌리기엔...
- 남윤수, 19금 게시물 업로드 후 빛삭…소속사 “주머니에서 눌렸다”[공식]
- “남친 배성재?”…김다영 아나, ‘노마스크’ 데이트 포착 [★SNS]
- ‘고우림♥’ 김연아, 흰 셔츠와 긴 치마로 완성한 봄날의 우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