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10살 연하 미모 돌싱 변호사와 소개팅..."결혼식 했지만, 혼인신고 안해"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찰이 10살 연하 미모의 변호사와 소개팅을 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영철이 미모의 변호사와 소개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소개팅 상대의 직업이 변호사이자 로스쿨 교수이고 동생도 판사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영철은 "내가 너무 딸리는 거 아니냐"라며 걱정했다.
드디어 소개팅 시간이 다가오고, 미모의 변호사가 등장하자 김영철은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영찰이 10살 연하 미모의 변호사와 소개팅을 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영철이 미모의 변호사와 소개팅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오정태의 주선으로 소개팅하게 된 김영철은 만남 전부터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는 누나마저 들뜨게 했다. 소개팅 상대의 직업이 변호사이자 로스쿨 교수이고 동생도 판사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영철은 "내가 너무 딸리는 거 아니냐"라며 걱정했다.
이어 오정태는 "이 분이 혼인신고는 안 했는데, 결혼식은 했었다"고 했고, 김영철은 "오히려 한번 다녀오신 분이 더 편하다. 이 나이에 한번도 안 갔다 온 내가 미안할 정도"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드디어 소개팅 시간이 다가오고, 미모의 변호사가 등장하자 김영철은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미모의 변호사는 김영철을 향해 "실물이 훨씬 났다"며 칭찬, 김영철은 "과찬이시다"며 웃었다. 김영철은 이름을 물어본 뒤 '이승은'이라는 말에 "이승...그러니까...아니다"면서도 "이승은 저승은.."이라며 유머를 선보였다. 결국 누나는 "부끄럽다"고 했고, 서장훈도 "가만히 있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김영철은 "소개팅 상대로 제가 나오는 건 아셨냐. 제 나이도 알고 오셨냐. 외모는 안 보시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승은은 "아니다. 외모 많이 본다"고 해 김영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승은은 "그런데 제 기준으로는 훌륭하다"며 웃었다.
이후 다른 때와 달리 진지한 모습으로 소개팅에 임하던 김영철은 이승은과 뜻밖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그녀가 마음에 들면 주기로 했던 시집. 해당 시집은 그녀에게 전달됐고, 이승은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이승은은 "한번 결혼을 했었다"고 했고, 김영철은 "제가 더 죄송하다. 나도 한 두어 번 정도 갔다 왔었어야 했는데 갔다 오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자신의 개그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그때 김영철은 "주말 하루는 쉬고 하루는 일 한다. 커피숍가서 책 보는 거 좋아한다"는 말에 "그러면 다음에 만나서 같이 책 볼래요?"라며 자연스럽게 애프터 신청을 했다. 이에 이승은은 "좋다"며 웃었다. 이어 전화번호까지 교환에 성공했다.
이를 지켜본 김영철의 누나는 "잘 됐으면 좋겠다"며 "엄마하고 나하고 멀리 가서 살거다. 아예 안 보고 살아도 된다. 이민 갈 수도 있다"며 시집살이를 차단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김건모 곡, 리메이크도 부담"…연예계 리스펙트 계속되는데, 김건모는 언…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