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순대국밥 일매출 1천만원 되기까지 “요식업 10번 망해”(냉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팽현숙이 10번의 실패 끝에 요식업에서 성공을 거둔 사실을 밝혔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냉부해') 17회에서는 최양락, 팽현숙 부부와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팽현숙은 요식업 사업을 25살부터 지금까지 하고 있다며 "10번 망했고 지금 순대국밥집,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코미디언 팽현숙이 10번의 실패 끝에 요식업에서 성공을 거둔 사실을 밝혔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냉부해') 17회에서는 최양락, 팽현숙 부부와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팽현숙은 요식업 사업을 25살부터 지금까지 하고 있다며 "10번 망했고 지금 순대국밥집,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순대국밥은 18년, 카페는 무려 35년째 운영 중이었다.
팽현숙은 식당의 인기가 번호표를 뽑아야 할 수준이라던데 맞냐는 두 MC 말에 "순대국밥은 잘 되고 있다"고 인정했다.
최양락은 팽현숙이 요리에 기울이는 노력을 전했다. "조리사 자격증을 젊을 때 딴 게 아니라 40세 넘어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4개를 땄다"는 것. 팽현숙은 "1년에 하나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팽현숙은 2006년 순대국 장사를 시작했다. 지난 2018년 순대국으로 "하루 매출 1천만 원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37세 오연서, 과감 몸매 자랑…밀착 발레복에도 굴욕 없어
- 5년 침묵 깬 가인의 눈물, 자숙 심경 “날 끌고 나간 母, 그 순간이 날 살렸다”(옹스타일)
- ‘귀궁’ 김지연, 얼굴이 곧 판타지…이무기도 반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