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구본승과 10월 7일 결혼설 "오빠 의견에 따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본승과 방송인 김숙의 러브라인이 지속되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구본승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구본승은 연애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인연이 된 MC 김숙의 옆자리에 나란히 앉았다.
박명수는 구본승에게 김숙을 칭찬하며 "숙이는 똑똑하고 돈이 많다, 앞으롣 잘 벌 거고 비전도 좋다"고 말해 패널들을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배우 구본승과 방송인 김숙의 러브라인이 지속되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구본승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구본승은 연애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인연이 된 MC 김숙의 옆자리에 나란히 앉았다. 구본승은 "이렇게 나란히 앉아본 적은 없어 새롭다, 옆에서 보니 오늘따라 보조개가 잘 보인다"고 말했다. 이순실은 구본승의 다정한 모습을 보며 "남편이냐"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기존에 전현무와 아나운서 홍주연 열애설을 조작해냈던 것처럼 두 사람에게도 "결혼은 올 가을 10월 7일 쯤 할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두 사람은 멋쩍은 듯 웃었고 김숙은 "저는 오빠 의견 따를게요"라며 노련하게 받아쳤다. 박명수는 구본승에게 김숙을 칭찬하며 "숙이는 똑똑하고 돈이 많다, 앞으롣 잘 벌 거고 비전도 좋다"고 말해 패널들을 폭소케 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펜터민 아침·저녁·취침 전 복용…내성 생겼다" 전 매니저 또 폭로
- "정희원 모텔서 마사지만 받았다?…그게 불륜, '성관계 없었다' 누가 믿나"
- 5년 근속한 직원들에게 30평 아파트 선물한 '이 회사' 어디?
- 강아지 뒷다리 들어 흔들고 담배 연기 내뿜는 견주…동물학대 '공분'
- "15년 전 바람피우고 가출한 아빠, 난 그때 7살…양육비 청구 가능할까요"
- '콘돔으로 감싸 '거기' 삽입'…4억원대 마약 밀반입 시도한 여성 2인조
- 운전 중 숨진 버스 기사…산재 판단 날 "본인은 왜 안 왔나?" 황당
- "내 아기 곁에 두고 싶었다"…성매매업소 냉동고에 유기한 女종업원
- "정희원, 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압박…도구 주문해 특정 행위 요구도"
- '뼈말라 비주얼' 최준희, 키 170㎝·몸무게 42㎏ 인증…"연말까지 유지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