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글로벌 팬덤 증명···전 도시 매진 행진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끝으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KNOCK ON Vol.1’’을 종료했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12월 인천을 시작으로 도쿄 아이치 오사카 미야기 후쿠오카 가나가와 싱가포르 마닐라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등 6개국 12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인천과 일본 6개 도시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자카르타 공연에서 ‘Earth Wind & Fire’로 오프닝을 열고 ‘부모님 관람불가’ ‘돌아버리겠다’ 등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뭣 같아’ ‘One and Only’ ‘Nice Guy’ ‘오늘만 I LOVE YOU’ 등의 무대에서는 관객의 떼창과 함성이 이어졌다.


공연장에서는 ‘Fadeaway’ ‘돌멩이’ ‘Serenade’ 등 한국어 곡의 가사와 추임새를 현지 관객들이 따라 부르며 호응했다. 멤버들은 현지어로 애드리브와 멘트를 소화하며 교감을 시도했고 팬들은 “사랑해”를 외치며 이름을 연호했다.
공연명 ‘KNOCK ON Vol.1’에 대해 보이넥스트도어는 “우리가 함께하는 이곳이 곧 낙원이다”라며 “첫 투어가 오래 기억되기를 바라며 제목도 고심해서 정했다”고 설명했다.
공연 종료 후 멤버들은 “여러분을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은 지금이 청춘이다” “무대 위에 언제까지나 있고 싶다” “아쉽지만 행복했던 시간 덕분이다” “공연을 잘 즐겨주셔서 감사하다” “더 성장해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도쿄 무사시노의 숲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KNOCK ON Vol.1’ 앙코르 인 재팬(ENCORE IN JAPAN)’을 연다. 이어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KNOCK ON Vol.1’ 파이널(FINAL)’을 개최하며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
- ‘주사이모’ 피한 전현무, “많이 힘들었는데” KBS서 첫 ‘대상’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유방암 투명’ 박미선, 공구 소식에 쏟아진 우려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