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이동건, 경사났네...제주도에서 새출발 "오랜 시간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이 제주도에서 카페 사장님으로 새출발한다.
방송인 이상민은 13일 "오늘 배우 동생 이동건께서 제주도 애월에 카페를 가오픈 한다고 합니다. 제주에 계신 분들은 시간 되시면 놀러 오세요. 저도 슬슬 가볼까 합니다"라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동건이 제주도에서 카페 사장님으로 새출발한다.
방송인 이상민은 13일 "오늘 배우 동생 이동건께서 제주도 애월에 카페를 가오픈 한다고 합니다. 제주에 계신 분들은 시간 되시면 놀러 오세요. 저도 슬슬 가볼까 합니다"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이상민은 이동건의 메시지와 함께 카페 사진을 올렸다. 이동건은 "4월 13일 일요일 낮 4시~6시, 제가 준비해 온 카페 '오아시스 80'을 가오픈합니다. 만족하실 수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정식 오픈 시 한층 더 나아진 모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오픈과 동시에 카페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영상은 방송에 사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구본승도 "사랑하는 동생이자 후배 이동건 배우가 제주 애월에 카페를...한다고 한다고 하더니 진짜 오픈합니다. 제가 보기엔 수족관도 있고(수영장인가?) 딱 횟집 하기 좋아 보이는데..."라는 글을 올리며 이동건의 카페 홍보를 적극적으로 도왔다.
한편 이동건은 2017년 2세 연하의 배우 조윤희와 결혼해 딸 로아를 낳았지만 3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이혼 후 원룸에서 생활하던 이동건은 최근 "딸 로아가 집에 와서 잘 수 있었으면 한다"며 새로운 집을 찾는 중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영상으로 ‘필터설’ 종결…"어플 NO, 이게 내 얼굴"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안현모랑 왜 이혼?" 라이머, 취객 난입에 '날벼락'..제작진 투입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