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편집' 굿데이, 우여곡절 딛고 오늘 굿바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TV 음악 예능물 '굿데이(Good Day)'가 한류그룹 '빅뱅' 멤버 겸 솔로가수 지드래곤 음악 프로젝트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13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굿데이' 8회에서는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2025 굿데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을 선봉으로 평소 예능물에서 보기 힘든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지드래곤. (사진 = MBC TV '굿데이' 제공) 2025.04.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13/newsis/20250413122802264tuvi.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MBC TV 음악 예능물 '굿데이(Good Day)'가 한류그룹 '빅뱅' 멤버 겸 솔로가수 지드래곤 음악 프로젝트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13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굿데이' 8회에서는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2025 굿데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맏형 황정민의 녹음 현장이 베일을 벗는다. 황정민은 지드래곤이 재해석한 단체곡인 도시아이들의 '텔레파시'와 '달빛 창가에서'의 하이라이트를 담당한다.
'외모 닮은꼴'로 화제가 된 안성재 셰프와 빅뱅 태양의 만남도 관전 포인트다. 태양은 기념일마다 안 셰프의 식당을 찾는 오랜 단골 손님으로, 안 셰프 역시 태양의 찐팬으로 잘 알려졌다.
노래를 어려워한 안 셰프의 노래 실력도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태양이 직접 안 셰프의 유행어를 활용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남다른 텐션의 대성, 지드래곤의 애착 동생 코드 쿤스트, '세븐틴' 유닛 '부석순' 등이 녹음에 합류하며 시너지를 빛낸다. 청아한 보컬의 주인공 김고은의 녹음 현장도 만나볼 수 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을 선봉으로 평소 예능물에서 보기 힘든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 중 한 명이었던 톱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과 관련 루머에 얽히면서 그의 출연분량을 덜어내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묵 깬 박나래 "법적 절차에 맡기겠다"
- "민경훈 아내, PD 중 미모 2위"…깜짝 등장
- "술에 의존했던 父 원망했었다"…박나래, 눈물의 가정사 재조명
- 고준 "어릴 때 전신 화상 입어…괴물이라 불리며 돌 맞았다"
- 하지원 "홍대 클럽서 누가 엉덩이 만져…분위기 알려준다고"
- "조진웅, 정말 강도·강간 저질렀다면 소년원 아닌 교도소 갔을 것"
- 정우성, 혼외자 논란 후 복귀 "사적 소회 밝히지 못해"
- "김건희, 계엄선포 때 尹과 심하게 싸워…'다 망쳤다' 분노"
- "액션장면 같았다"…'열애' 티파니·변요한, 키스 신도 재조명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알몸 상태로 쓰러져…디스크로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