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언슬전’ OST ‘써니 데이’ 발매…설렘 지수 높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이 데뷔 후 첫 드라마 OST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안유진이 가창에 참여한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OST Part 2 '써니 데이(Sunny Day)'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이 데뷔 후 첫 드라마 OST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안유진이 가창에 참여한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OST Part 2 ‘써니 데이(Sunny Day)’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써니 데이’는 햇살처럼 반짝이는 경쾌한 리듬과 안유진의 맑고 청량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어떤 일이 펼쳐질지 모르는 미래를 향한 청춘들의 좌충우돌 설렘이 녹아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에 도전하는 안유진은 섬세한 보컬로 듣는 이들에게 봄날의 따스함을 선사,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이다.

2021년 아이브의 리더로 데뷔한 안유진은 수려한 비주얼은 물론 보컬, 댄스, 예능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K팝 대표 ‘올라운더’로 자리매김했다. 앞서 웹툰 ‘더 그레이트’ OST ‘드리밍(Dreaming)’과 영화 ‘위시(Wish)’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에 참여하며 대중에게 흠잡을 데 없는 노래 실력을 각인시킨 그는 이번 곡을 통해 신흥 OST 강자로서의 존재감을 굳힌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언슬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레지던트 1년 차 청춘들이 펼치는 성장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우당탕탕 청춘들의 설렘이 담긴 ‘써니 데이’는 ‘언슬전’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안유진이 가창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2 ‘써니 데이(Sunny Day)’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평 땅 절반 소유? 재벌 2세는 아냐”…최여진 ‘7세 연상 돌싱’ 남친 김재욱 재력 재조명
- 김부선 “허위루머 법정에서 따질 것”…김흥국 “불륜설 처음 들었다”
- 박항서, 히딩크 감독이 꼽은 안정환 단점 폭로(‘뭉쳐야찬다4’)
- 엄태웅 딸 지온, 송일국 삼둥이와 깜짝 만남 ‘폭풍성장 슈돌 동기’
- 우즈, 故 김새론과 열애설에 입장 밝혔다 (공식)
- 박서진, 150평 대저택 공개…‘현역가왕2’ 우승자의 위엄
- 김용건 “손자 같은 꼬맹이 아들 있다”→전현무X곽튜브 ‘얼음’
- 안현모 언급에 ‘당황한 라이머’…식당에서 벌어진 ‘실제상황’
- 팬들의 걱정 부르는 박봄의 모습, 그저 필터 탓인가...
- 전소미, 티셔츠 하나에도 볼륨감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