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열애설' 홍주연에 "실제로 예뻐…인간미도 넘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지인 KBS 아나운서가 인생 첫 팬미팅에서 눈물샘을 폭발시킨다.
13일 오후 4시4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에선 301회에선 지난 주에 이어 엄지인의 생애 첫 팬미팅이 공개된다.
하지만 팬이 그린 그림 속 홍주연 아나운서와 엄지인을 확인한 MC 전현무는 "주연이가 실제로 더 예쁘잖아"라고 저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홍주연, 전현무. (사진 = KBS 2TV '사당귀' 제공) 2025.04.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13/newsis/20250413104045223vibs.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엄지인 KBS 아나운서가 인생 첫 팬미팅에서 눈물샘을 폭발시킨다.
13일 오후 4시4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에선 301회에선 지난 주에 이어 엄지인의 생애 첫 팬미팅이 공개된다.
특히 엄지인은 찐팬들의 팬심을 통해 인기의 실체를 확인한다.
엄지인은 팬이 직접 그린 그림부터 히트 작곡가 박정욱이 엄지인을 위해 작곡한 신곡까지 선물 받는다.
하지만 팬이 그린 그림 속 홍주연 아나운서와 엄지인을 확인한 MC 전현무는 "주연이가 실제로 더 예쁘잖아"라고 저격한다. 전현무와 홍주연은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코미디언 박명수는 "엄지인은 저 곡 못 부를 거 같다. 음이 너무 높다"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이와 함께 홍주연을 비롯 정은혜, 허유원 등 KBS 아나운서 막내즈는 축하공연을 펼친다.
그 중 홍주연의 고음불가 노래실력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는 "인간미가 넘친다"라면서도 충격 받는다.
무엇보다 이날 엄지인의 눈물이 터진다. 엄지인은 "내 생애 첫 팬미팅이잖아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자신을 위해 모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힌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웨딩드레스 4200만원…목걸이 3.5억
- 조세호 누명썼나…"알바생 조폭 돼" 측근 해명
- '재혼' 조혜련 "자녀들과 연락 안돼…이제 엄마 아닌 아줌마"
- 압류는 아니라는데…박나래 이태원집 '49억 근저당' 설정
- '알토란' 정위스님 레시피 도용 "제작진 실수"
- 암투병 박미선, 결국 공구 중단 "생각 짧았다"
- '尹 지지' 김흥국 "이제 정치 관심 없어…본업으로 돌아가고파"
- 류중일 아내 "전 며느리 코스프레 교복서 남학생 정액 검출"
- 욕조서 딸 안고 잠든 30대父…20개월 딸 익사해 체포
- 심정지 20분 김수용 "사후 세계? 난 죽어봐서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