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尹 탄핵 반대’ 김흥국 공개 저격 “안 어울리게 정치하고 난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영이 김흥국의 정치 활동을 저격했다.
4월 12일 현영 공식 채널에는 '14년 만에 스크린 복귀! 현영 시사회에서 남편 최초 공개?! (하루 또 하루, 손병호 게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현영의 스크린 복귀작인 '하루 또 하루' VIP 시사회 현장이 담겼다.
'하루 또 하루' 박용기 감독은 "자기 손님들 맞이해야 한다"며 동문서답했고, 현영은 "오빠 술 마시고 왔냐"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현영이 김흥국의 정치 활동을 저격했다.
4월 12일 현영 공식 채널에는 '14년 만에 스크린 복귀! 현영 시사회에서 남편 최초 공개?! (하루 또 하루, 손병호 게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현영의 스크린 복귀작인 '하루 또 하루' VIP 시사회 현장이 담겼다.
현영과 김지완이 호흡을 맞춘 영화 '하루 또 하루'는 성실하게 살아온 한 가족의 가장이 가장 친한 친구로부터 사기를 당해 한순간에 빚더미에 앉으며 무너져 가는 가족들이 하루 하루를 힘겹게 버텨내며 희망을 가지고 다시 일어서기 위해 노력하는 가족이 감동 서사를 그린다.
현영은 시사회를 찾은 김흥국을 향해 "흥국이 오빠"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김흥국은 "너 나온다며?"라며 "얘 연기되냐"고 의심했다. '하루 또 하루' 박용기 감독은 "자기 손님들 맞이해야 한다"며 동문서답했고, 현영은 "오빠 술 마시고 왔냐"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김흥국은 안부를 묻자 "나는 맨날 정치에 뭐… 아니 그쪽 애들이"라고 전했다. "오빠 정치해요?"라고 깜짝 놀란 현영은 "그런 거 하지 마라. 정치를 하고 난리냐. 안 어울리게. 그냥 '호랑나비' 해라"고 나무랐다. 이에 김흥국은 "감독이 너 연기 잘한다고 칭찬 많이 하더라"고 말을 돌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흥국은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에 꾸준히 참석하는 등 보수우파 정치 성향을 공개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21년 남친 김수현 아닌 가수 A씨, 커피차도 보내” 이진호 주장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결혼 앞둔 김준호→빠니보틀, 연예계도 위고비 열풍‥도대체 뭐길래 [스타와치]
- 딸 조혜정 칸 레드카펫 밟는데‥‘미투’ 조재현 근황 미궁 “5년 전 지방 칩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