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전남친 김정현 가스라이팅·김딱딱 정면 돌파‥다 내려놨다(SNL7)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예지가 김정현과 얽힌 '김딱딱' 논란을 소환하며 정면 돌파했다.
결국 서예지는 "제가 SNL 크루들을 다 가스라이팅을 해서 재밌게 하겠다"라고 자신의 논란을 직접 언급했다.
서예지는 지난 2021년 4월 전 연인인 배우 김정현 가스라이팅 논란이 불거졌다.
서예지는 MBC '시간'을 촬영하던 김정현을 '김딱딱'이라고 부르며 상대 역인 서현은 물론 여자 스태프들에게도 딱딱하게 대하고 스킨십도 하지 않을 것을 종용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서예지가 김정현과 얽힌 ‘김딱딱’ 논란을 소환하며 정면 돌파했다.
4월 12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7’에는 서예지가 호스트로 출연했다. 서예지는 “이것저것 빼지 않고 모든 걸 다 내려놓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오프닝에서 서예지는 “어떤 식으로 열심히 할 건지 구체적으로 말씀 해달라”고 요청했다. 서예지는 “이것저것 빼지 않고 모든 걸 다 내려놓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신동엽은 “구체적으로 우리와 함께 어떤 식으로 호흡을 맞출 건가”라고 집요하게 물었다. 결국 서예지는 “제가 SNL 크루들을 다 가스라이팅을 해서 재밌게 하겠다”라고 자신의 논란을 직접 언급했다.
이후 ‘이브 미용실’ 콩트에서 서예지는 미용실 원장으로 변신했다. 김원훈에게 야릇한 손길로 샴푸를 해주던 서예지는 “고객님 근데 뒷목이 너무 많이 뭉치셨다”라고 말했다. 김원훈은 “제가 뒷목이 딱딱하다”라고 ‘김딱딱’ 논란을 연상케하는 발언을 했다.
이에 표정이 미묘해진 서예지는 “아니다. 단단하다”라고 말했지만, 김원훈은 “단단하다는 표현은 안 한다. 딱딱한 거다”라고 맞섰다. 서예지는 다시 한번 “단단”이라고 강조했지만, 김원훈은 “딱딱”이라고 말했고, 서예지는 김원훈의 목을 내려쳤다.
서예지는 지난 2021년 4월 전 연인인 배우 김정현 가스라이팅 논란이 불거졌다. 서예지는 MBC ‘시간’을 촬영하던 김정현을 ‘김딱딱’이라고 부르며 상대 역인 서현은 물론 여자 스태프들에게도 딱딱하게 대하고 스킨십도 하지 않을 것을 종용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故 김새론 21년 남친 김수현 아닌 가수 A씨, 커피차도 보내” 이진호 주장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故 김새론 키스 영상→생전 신내림 미완성 녹취 공개 “김수현 첩 多 폭로 당시”(뒤통령)
- 결혼 앞둔 김준호→빠니보틀, 연예계도 위고비 열풍‥도대체 뭐길래 [스타와치]
- 딸 조혜정 칸 레드카펫 밟는데‥‘미투’ 조재현 근황 미궁 “5년 전 지방 칩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