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가스라이팅"…서예지, 김정현·김수현 논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김정현 가스라이팅과 김수현 양다리설에 정면돌파했다.
개그맨 신동엽이 "맞다. 서예지씨 취미이자 특기가 가스라이팅이다. 당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하자, 크루들은 손을 번쩍 들었다.
김원훈은 서예지에게 푹 빠졌고, 동료들은 'AI에게 가스라이팅 당한 게 아니냐'고 지적했다.
서예지는 2020년 7월 옛 남자친구 김정현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서예지가 김정현 가스라이팅과 김수현 양다리설에 정면돌파했다.
서예지는 12일 공개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7 2회 호스트로 등장했다. 오프닝에서 "모든 걸 내려놓고 열심히 하겠다"며 "SNL 크루들을 다 가스라이팅 해 재미있게 해보겠다"고 각오했다. 개그맨 신동엽이 "맞다. 서예지씨 취미이자 특기가 가스라이팅이다. 당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하자, 크루들은 손을 번쩍 들었다.
코너 '서예GPT'에서 서예지는 인공지능(AI)으로 변신했다. 김원훈이 뒷담화하는 사람들에게 아무 말도 못하자, 서예지는 "진짜 쪽팔리는 건 아무 말도 못하고 조용히 앉아서 씹히는 것"이라며 "그게 얼마나 억울한 건데. 나도 많이 당해봤다"고 털어놨다.
김원훈은 서예지에게 푹 빠졌고, 동료들은 'AI에게 가스라이팅 당한 게 아니냐'고 지적했다. 새로운 AI '딥식'(이수지)을 설치했다. 서예지와 이수지는 김원훈을 두고 경쟁했고, 제니의 '만트라' 춤 대결도 벌였다. 결국 김원훈은 이수지를 택했지만, 개인 정보만 탈취 당해 폐인이 됐다. 서예지는 "나 없이 못 산다니까"라고 했다.
코너 '이브 미용실'에서 서예지는 미용실 원장으로 등장했다. 목을 마사지 하며 "많이 굳었다"고 하자, 김원훈은 "많이 딱딱하다"고 언급했다. 서예지는 표정이 굳었다가, "아니다. 단단하다"고 정정했다. 코너 '수줍음 많은 예지쨩' 코너에선 신동엽 여자친구로 분해 웃음을 줬다. 연애가 처음인 척 했지만, 거짓말이 들통났다. "순수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해 순수한 척 해봤다. 남자 많이 사귀어봤다"고 고백했다.
서예지는 "시상식에서 흘리는 눈물보다, 내면 깊은 곳에서 나오는 눈물 느낌이 있다"며 "크루들과 함께 내면 깊은 곳에서 웃었다. 늦은 시간에도 보러 와줘서 감사하다. 오늘을 평생 못 잊을 것 같다"고 했다.
서예지는 2020년 7월 옛 남자친구 김정현 가스라이팅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김정현을 '김딱딱'이라고 불렀으며, 상대역인 서현은 물론 여성 스태프들에게 '딱딱하게 대하라'고 했다. 이후 학교 폭력, 학력 위조, 갑질 논란까지 제기, 2023년 말 광고료 절반인 2억2500만원을 반환했다.
최근 배우 김수현 형제와 양다리 논란도 해명했다. 지난달 13일 네이버 팬카페 예지예찬에 "나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나도 모르게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며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 나는 그(김수현)와 그의 형(이로베)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웨딩드레스 4200만원…목걸이 3.5억
- 조세호 누명썼나…"알바생 조폭 돼" 측근 해명
- '재혼' 조혜련 "자녀들과 연락 안돼…이제 엄마 아닌 아줌마"
- 압류는 아니라는데…박나래 이태원집 '49억 근저당' 설정
- '알토란' 정위스님 레시피 도용 "제작진 실수"
- 암투병 박미선, 결국 공구 중단 "생각 짧았다"
- '尹 지지' 김흥국 "이제 정치 관심 없어…본업으로 돌아가고파"
- 류중일 아내 "전 며느리 코스프레 교복서 남학생 정액 검출"
- 욕조서 딸 안고 잠든 30대父…20개월 딸 익사해 체포
- 심정지 20분 김수용 "사후 세계? 난 죽어봐서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