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신지, 박현호 은가은♥박현호 결혼 인증샷 "행복하게 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과 코요태 신지 등 연예인들이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의 결혼을 축하했다.
홍석천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축하해! 현호야 행복하게 살아라."라는 글과 함께 은가은, 박현호의 결혼식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지도 같은 날 SNS에 "우리 가은이 현호 결혼 축하해, 너무너무 멋지고 예쁜 신랑, 신부였어"라며 결혼식 인증샷을 올렸다.
은가은과 박현오는 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홍석천과 코요태 신지 등 연예인들이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의 결혼을 축하했다.
홍석천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축하해! 현호야 행복하게 살아라."라는 글과 함께 은가은, 박현호의 결혼식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신랑 신부의 옆에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신지도 같은 날 SNS에 "우리 가은이 현호 결혼 축하해, 너무너무 멋지고 예쁜 신랑, 신부였어"라며 결혼식 인증샷을 올렸다. 신지는 신랑, 신부와 각각 사진을 찍으며 친분을 드러냈다.
은가은과 박현오는 1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으나 오랜 무명 생활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지난 2020년 TV조선(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해 최종 7위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박현호는 지난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5년 건강상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전역 후 2020년 트로트 가수의 길로 접어들었다. 이후 MBN '불타는 트롯맨'(2022)에 출연해 최종 10위를 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파타야서 수영하다 구조물 올라가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조명 쏴 제지"
- "때려줘, 목 졸라줘" 신혼 아내 가학적 성적 요구…남편 "침실이 무섭다"
- "박나래, 방송서 혼자 다 한 척…명절 음식·김장 모두 매니저 작품"
- 술 취한 아빠와 욕조 들어간 20개월 딸…"잠 깨어 보니 숨졌더라" 美 발칵
- 상간녀 데려와 '한집살림'…평생 외도한 아빠 "네 혼주석에 여친 앉히겠다"
- "대변 뒤덮인 아내 보며 즐겼다…파주 부사관 남편, 쾌락형 살인 가능성"
- '주사이모'와 사진 찍은 홍진영…"12년 전 협찬 인증샷인듯, 친분 없다"
- 박정민, 김의성에 "선배면 다예요?" 갈등 폭발한 이유
- '53세' 심권호, 모태 솔로 고백…"여자랑 대화도 못 해"
- 최준희, 속옷만 입으니 적나라하게 드러난 갈비뼈… '42㎏ 유지어터' 인증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