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K-장녀 남보라, 치킨 튀기는 꿀팁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13남매 남보라, 치킨 대마왕이었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앞둔 배우 남보라 동파육치킨덮밥, 치킨 레시피가 공개됐다.
남보라는 13남매 대가족이다.
이어 박은영 셰프와 함께 개발한 동파육치킨덮밥 역시 영일이 입맛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13남매 남보라, 치킨 대마왕이었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앞둔 배우 남보라 동파육치킨덮밥, 치킨 레시피가 공개됐다.
남보라는 13남매 대가족이다. 그는 “집에서 튀겨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저희가 대가족이라서 사실 시켜 먹으려면 부담이 상당해서 이렇게 직접 튀기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그는 치킨 파우더, 찬물 등을 활용해 대용량 식용유를 넣고 치킨을 바삭하게 잘 튀겨냈다. 그는 “원래 제가 치킨은 되게 잘 튀긴다”고 자부했고, 실제로 파는 곳 못지 않은 비주얼의 닭 요리가 탄생했다.
남보라 막내 동생 영일이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닭튀김을 몹시 맛있게 먹었다. 이어 박은영 셰프와 함께 개발한 동파육치킨덮밥 역시 영일이 입맛을 제대로 저격했다. 그는 “팔면 사 먹을 것 같다”고 호평했다.
이 가운데 남보라는 20살 이상 차이 나는 막내 남동생을 향한 유별난 애정을 드러내길 서슴지 않았다. 그는 아직 중학생인 남동생의 학원 출석 관리까지 하는, 엄마 같은 누나였다.
남보라는 “여자는 여자가 봐야 안다”라며 영일이가 만나는 여자친구는 자신이 봐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를 지켜보던 누나 많은 김재중은 기시감이 든다며, 질색팔색해 실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말투 마음에 들지 않다며 비참하게 때려" 양익준 폭행 피해자 토로
- 빅뱅 탑 합류하나? 최승현, 프로필에 'TOP' 다시 추가 '복귀설 활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