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이해영, 왜 죽였냐” 묻자···허준호 “기어올라서” (보물섬)
장정윤 기자 2025. 4. 11. 22:54

‘보물섬’ 허준호가 이해영을 죽인 이유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15회에서 서동주(박형식)가 염장선(허준호)의 악행을 전 국민에게 생중계했다. 또 염장선의 악행이 모인 민들레 자료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염장선은 “술수에 말려들어서 흥분해서 나온 헛소리라고 번복하면 그만”이라며 아랑곳하지 않았다.

이에 서동주는 화를 참지 못하고 염장선을 찍고 있던 시계를 벗어 던졌다. 그리고선 염장선에 다가가 “허일도(이해영) 대표님은 왜 죽인 거냐. 함께한 세월이 짧지 않을 텐데. 왜 죽였냐”고 소리쳤다.
염장선은 “기어올라서. 감히 나한테 대산에서 손을 떼라는 언사를 내뱉더라. 네 애비 목숨을 앗아간 그 언사”라며 “(허일도의 죽음은) 너로부터 비롯된 거다. 네가 니 애비(허일도)를 흔들지만 않았어도...”라며 말끝을 흐렸다. 그러면서 “동주야. 너 때문에 죽었다. 네 아버지”라고 덧붙이며 서동주를 자극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
- ‘주사이모’ 피한 전현무, “많이 힘들었는데” KBS서 첫 ‘대상’
- 박나래 논란 속…‘절친’ 한혜진, 의미심장 발언 “인연 없는 것도 인연”
- “유튜브도 잘 되는데 장사까지”…‘유방암 투명’ 박미선, 공구 소식에 쏟아진 우려
- “치명적 뒤태!”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꿰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