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훈, 오늘(11일) 새 싱글 'Hi+Fiv3' 발매..풋풋한 '캠퍼스 러브 스토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태훈(Pagaehun)이 풋풋한 설렘이 담긴 러브송으로 컴백한다.
박태훈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i+Fiv3(하이파이브)'를 발매했다.
'Hi+Fiv3'는 1990~2000년대의 무드를 젠지(Gen-Z) 세대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싱글로, 스무 살이 된 박태훈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Hi+Fiv3'는 대학생 박태훈의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콘셉트로 삼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태훈(Pagaehun)이 풋풋한 설렘이 담긴 러브송으로 컴백한다.
박태훈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i+Fiv3(하이파이브)'를 발매했다.
'Hi+Fiv3'는 1990~2000년대의 무드를 젠지(Gen-Z) 세대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싱글로, 스무 살이 된 박태훈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Hi+Fiv3'와 '아주 잠시만'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i+Fiv3'는 대학생 박태훈의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콘셉트로 삼은 곡이다. 2000년대 초반 K-pop 감성을 박태훈의 스타일로 풀어내 레트로함과 키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수록곡 '아주 잠시만'은 1990년대 R&B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90idle(구공아이들)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태훈의 감미로운 보컬과 아날로그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박태훈은 '도레미 챌린지'로 알려진 'Play With Me(플레이 윗 미)'의 원곡자로, SNS 입소문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Play With Me'는 스포티파이 인도네시아 Viral50 차트와 아이튠즈 아일랜드 K-POP 차트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성과를 이뤘다.
이후 첫 미니앨범 'Exam(이그잼)'을 발매하고 첫 팬 콘서트, 인도네시아 팬밋업을 개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박태훈. 스무 살 봄을 맞은 박태훈이 건넬 사랑스러운 고백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김흥국, 불륜설 "우리 가족은.." - 스타뉴스
- 전현무 "5월 결혼"..박명수·조혜련 축가 - 스타뉴스
- '암 투병' 이솔이, 길었던 머리도 밀었다 - 스타뉴스
- 박나래, '55억 家' 금품 도난 '범인=내부 소행'..말 나온 이유 - 스타뉴스
- 김희철 "장가 갑니다" 깜짝 발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포티파이 韓 '2025 연말 결산' 3개 부문 2년 연속 1위 '평정' | 스타뉴스
- '포근포근 김석진' 방탄소년단 진, 섬유 유연제 광고에 어울리는 포근한 매력의 스타 1위 | 스타
- '김우빈 아내' 신민아 드레스, '4231만원'짜리였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결혼' 신민아♥김우빈, 영화 한 장면 같네..본식 사진 공개 | 스타뉴스
- "태형아! 사랑해♥" 방탄소년단 뷔 韓팬들 성수동 대형 조형물→한강 선착장 5곳 생일 축하 초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