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전' 고윤정 vs '바니' 노정의, 봄 안방극장 이끌 'MZ 워너비' [탑티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사한 봄, 젊은 에너지로 무장한 두 대세 배우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랑스러운 무드와 화사한 외모, 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MZ세대의 워너비로 떠오른 고윤정과 노정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고윤정은 이번엔 '의사 성장담'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화사한 봄, 젊은 에너지로 무장한 두 대세 배우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랑스러운 무드와 화사한 외모, 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MZ세대의 워너비로 떠오른 고윤정과 노정의. 두 배우는 이번 주 나란히 주연을 맡은 TV 드라마 첫 방송을 시작하며 안방극장의 '봄맞이 여주'로 활약한다. 각기 다른 장르, 다른 매력 속에서 20대 특유의 성장과 설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의사가운 입은 고윤정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고윤정은 오는 12일 첫 방송하는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 오이영으로 분한다. 오이영은 예측불허한 하루를 보내는 사회 초년생 의사로, 정제된 얼굴과 영혼 없는 리액션이 트레이드마크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첫 스핀오프로 주목받는 이번 작품은, 생명의 탄생이 이루어지는 산부인과를 무대로 한 만큼 희로애락이 뒤섞인 진한 감정선을 예고한다.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고윤정은 이번엔 '의사 성장담'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연애 바보 노정의의 '바니와 오빠들'
노정의는 11일 첫 방송하는 MBC 금토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서 미적 감각이 뛰어난 조소과 과탑 반희진(바니)으로 변신한다. 연애 감정에 서툴러 '연애 바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된 반희진은, 첫 연애의 흑역사를 뒤로 하고 다가오는 새로운 인연들 속에서 다시금 사랑을 시작하려는 인물이다.
웹툰이 원작인 이 드라마는 흘러가는 캠퍼스의 봄을 배경으로 바니의 설레고도 웃픈 로맨스를 그려내며 노정의 특유의 투명한 매력과 화사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다. 극에서 "지금 나이대에 할 수 있는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려고 했다는 노정의는 싱그러운 청춘의 감정을 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젊은 피가 물들일 봄…애잔하고 설렐 이 시대 청춘의 얼굴
고윤정과 노정의는 2020년대 이후 안방극장을 이끌 차세대 주자로 꼽힌다. '예쁘기만 한 게 아닌' 감정 표현의 섬세함, 장르를 넘나드는 소화력, 또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와의 싱크로율까지 고루 갖췄다.
특히 이번 주 첫 방송되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과 '바니와 오빠들'은, 각각 병원과 캠퍼스라는 공간 안에서 청춘의 자화상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 명은 생명과 직결된 격렬한 현장에서, 또 한 명은 청춘이 격동하는 캠퍼스에서. 봄날만큼이나 눈부신 두 배우가 보여줄 극 중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돈노' 빠진 '무한도전', 마라톤 행사로 20주년 기념 - 아이즈(ize)
- 하이브 아티스트 대상 불법 딥페이크 제작 6명 구속 "무합의 강경 대응" - 아이즈(ize)
- '활동 중단' 뉴진스 "힘든 시간..태양은 다시 빛날 것" 심경 고백 - 아이즈(ize)
- 죽음을 전하는 첫사랑 공명, 그라서 가능한 청춘 서사 - 아이즈(ize)
- '빌런의 나라', 박영규 이혼으로 한숨 돌렸다...시청률 소폭 반등 [IZE 진단] - 아이즈(ize)
- 리정, 더블랙레이블 전속계약...태양·박보검과 한식구 [공식] - 아이즈(ize)
- 첫방 전부터 뜨거운 '태계일주4', 다시 날것으로 돌아올까 - 아이즈(ize)
- '아형' 권은비, 히말라야 갔다가..."코피 터지고 죽을 수 있겠다 생각" - 아이즈(ize)
- 한선화X곽시양, 이혼 위기 부부됐다...'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 - 아이즈(ize)
- 넷플릭스는 되고 TV는 안 된다? 넷플릭스의 ‘IP 쇼핑’ [IZE 진단]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