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헬스클럽’ 이미도 효과ing
배우 이미도가 24시간 폭싹 빠질 수밖에 없는 ‘현실 연기’를 선보인다.
이미도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 연출 김원석)에서 개성 넘치는 미숙 역으로 특별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곧이어 이미도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연출 박준수, 최연수/ 극본 김지수 / 제작 CJ ENM STUDIOS, 본팩토리, 몬스터유니온, 키이스트) 출연 소식을 알리며 2025년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예약했다.
이미도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주변에 있을 법한 친근한 설정값을 더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왔다. ‘연인’, ‘지옥에서 온 판사’, ‘정년이’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구현하며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연기 색깔을 구축했다는 평을 받는다.
특히, 이미도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복덕방을 운영하던 것에서 애순(문소리 분)을 따라 생선 좌판 장사, 식당 사장으로 분하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얄밉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또 한 번 자신의 몫을 톡톡히 해내며 대체 불가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땐스는 건전한 스포쓰예요”라며 성을 내던 이미도는 ‘24시 헬스클럽’을 통해서는 헬스 트레이너인 로사 역을 맡게 됐다. 로사는 헬스장을 지켜 온 터줏대감으로 헬스클럽에 대한 애착이 크고 책임감도 강한 인물이다. 까다로운 회원들을 능숙하게 다루는 것은 물론 2대 관장으로 부임한 도현중(이준영 분)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렇듯 매 작품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다양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미도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이미도 효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미도가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오는 30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시혁♥과즙세연, 의정부고에 떴다
- 작년 은퇴 암시하더니…이재영, 4년 만에 日 1부팀 입단 ‘코트 복귀’
- 인기 치어리더 이주은,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SNS·커뮤니티에 ‘인생네컷’ 사진 올라와
- [SNS는 지금] 블핑 리사, 3억대 슈퍼카 몰고 LA 등장…일상도 럭셔리
- 하정우 ‘최음제 논란’ 결국 사과 “언행 더욱 신중할 것”
- [SNS는 지금] ‘♥강해림’ 이동건, 제주 카페 물난리에 ‘난색’…“이거 맞아?”
- [스경X이슈] ‘화단 패션→파격 노출’ 지디·제니·리사, 월드 투어 ‘런웨이’ 시선 집중
- [SNS는 지금] ‘냉부해’ 맹기용, 결혼한다…미모의 폴란드 女와 깜짝 근황
- ‘17kg 감량’ 풍자, 논란의 ‘여수 식당’ 당사자 만났다 “영상보다 심해” (또간집)
- 여직원과 성관계 몰카찍은 부산국제영화제 직원, 징역 1년 법정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