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다른 사람인 줄..100kg 과거 소환 "40kg 감량했다" ('썰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석훈이 과거 몸무게가 100kg까지 나갔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태래에게 "태래랑 저랑 비슷한 게 되게 많다. 다이어트를 많이 했던데 저도 그렇다"라고 말했다.
김태래는 "살쪘을 때의 시절을 뚱래라고 부른다. 98~99kg까지 나갔다"라고 떠올렸고 이석훈은 "근데 내 입장에서 조금 아쉽다. 숫자가 어설프다. 저는 100kg를 찍었다"라고 반응해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이석훈이 과거 몸무게가 100kg까지 나갔다고 밝혔다.
10일 채널 '스튜디오 썰'에는 '독기 풀충전한 아들 태래랑 독기 썰 들어봄 | 썰플리' 영상이 공개됐다.
이석훈은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김태래에게 "태래랑 저랑 비슷한 게 되게 많다. 다이어트를 많이 했던데 저도 그렇다"라고 말했다. 김태래는 "살쪘을 때의 시절을 뚱래라고 부른다. 98~99kg까지 나갔다"라고 떠올렸고 이석훈은 "근데 내 입장에서 조금 아쉽다. 숫자가 어설프다. 저는 100kg를 찍었다"라고 반응해 폭소를 안겼다. 이석훈은 지난 2022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100kg 시절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태래는 "100kg를 못 찍은 이유가 있다. 경호 쪽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제게 '너 진짜 그렇게 돼지로 살면 오래 못 살고 죽는다'라고 했다. 화살이 꽂히는 기분에 충격을 받아 바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원래 스파게티도 4인분은 먹어야 했다. 현재 먹는 양은 줄었는데 속도가 너무 빠르다. 59kg까지 뺐다"라고 말했다. 이석훈은 "나도 먹는 속도가 아직 빠르다. 난 제일 많이 뺀 게 64kg였다"라며 공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단독인터뷰]둘째 아들이 일본 국가대표, 김정민 "귀화 아냐, 모국이 두…
- 김준호, 돌돌싱 확률에 ♥김지민 어쩌나..."경제적 문제 생길 가능성" …
- '출산 임박' 손담비 충격 "얼굴까지 쥐젖 100개 생겨, 너무 놀랐다"…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