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페기 구와 손잡았다… '라이크 제니' 리믹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JENNIE)의 '라이크 제니'(like JENNIE)가 새롭게 탄생했다.
제니는 11일 0시(한국시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정규앨범 '루비'(Ruby)의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 리믹스 음원을 공개했다.
'라이크 제니'는 제니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개성과 독창성을 강조한 곡이다.
'라이크 제니'는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빠르게 돌파했고, 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 '톱 10'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JENNIE)의 ‘라이크 제니’(like JENNIE)가 새롭게 탄생했다.

‘라이크 제니’는 제니가 작사·작곡에 참여해 개성과 독창성을 강조한 곡이다. 나만의 개성과 색을 잃지 않은 채 당당하게 빛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나만의 길을 걸어가며 그 누구도 내 자리를 대신할 수 없음을 깨닫는 순간을 노래한다.
‘라이크 제니’는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빠르게 돌파했고, 위클리 톱 송 글로벌 차트 ‘톱 10’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루비’는 발매 첫 주에 전 세계적으로 1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 7위, 빌보드 ‘톱 앨범 세일즈’ 차트 2위로 진입하는 등 제니의 강력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제니는 솔로로 오는 13일과 20일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 출연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선 尹心 영향 줄까…'사저 정치' 행보 예고
- 오늘이 '벚꽃 엔딩'…주말 전국에 태풍급 비바람
- "3분 만에 사망" 가스레인지에 '이것' 잘못 썼다간…
- "김새론, 김수현 전 남친 有…가수와 사랑"vs유족 "사실무근"
- “관두고 떠날래” Z세대가 원한 '마이크로은퇴' 뭐길래
- "내 아들 죽인 태권도 관장보다 하루라도 더 살아야"...쓰러진 엄마
- 배우 이상윤, 이순재 말 한마디에 13년 만 서울대 졸업한 사연(보고싶었어)
- ‘애프터스쿨’ 배우 나나가 입은 ‘K패션 브랜드’ 어디[누구템]
- 박정희 대통령 예쁨 받기 위한 이후락 '딸랑딸랑' 비결(모던인물사)
- 뉴진스, 활동중단 심경… "힘든 시간이지만, 버니즈 덕에 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