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아냐, 계속 볼 것" 식센이들, 4대4 무승부로 유종의 미 ['식스센스' 종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시즌2를 고대하며 끝인사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마지막 회에서는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 그리고 게스트 차태현, 그룹 아이브 레이가 전주 핫플레이스 중 단 하나의 진짜 찾기에 성공하며 제작진과 4대4 무승부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특히 유재석의 속 뒤집기 전문인 차태현과 레이가 '속 뒤집개'로 활약하며 케미를 자랑했다.
이로써 식센이들과 제작진의 가짜 찾기 대결은 4대4 무승부로 종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시즌2를 고대하며 끝인사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마지막 회에서는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 그리고 게스트 차태현, 그룹 아이브 레이가 전주 핫플레이스 중 단 하나의 진짜 찾기에 성공하며 제작진과 4대4 무승부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가구 평균 3.2%, 최고 4.1%, 전국 가구 평균 2.9%, 최고 3.9%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1.7%, 최고 2.6%, 전국 평균 1.5%, 최고 2.1%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로써 1회부터 8회까지 전 회차 타깃 시청률이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첫 번째 장소는 100년 된 정미소 건물 카페로, 대왕 호박이 통째로 나오는 늙은 호박 쌍화탕과 호박떡이 눈길을 끌었다. '비빔밥 와플'로 유명한 두 번째 장소에서는 부추전 와플이, 칼국수 맛집인 세 번째 장소에는 서리태 콩국수가 신메뉴로 출시됐다. 그런가 하면 네 번째 장소에는 음식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돌이 전시돼 있었다.
특히 유재석의 속 뒤집기 전문인 차태현과 레이가 '속 뒤집개'로 활약하며 케미를 자랑했다. 차태현은 유재석, 송은이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위바위보를 통해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된 고경표는 돌 전시장인 네 번째 장소를 진짜로 선택, 정답을 맞히는 쾌거를 이뤘다. 이로써 식센이들과 제작진의 가짜 찾기 대결은 4대4 무승부로 종료됐다.
송은이는 "오랜만에 절친이랑 같이해서 재밌었고 뭉툭한 동생들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미미는 "마지막 아니니까. 계속 볼 거니까", 고경표는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시즌2에서 뵙도록 하겠다"며 다음 시즌을 고대했다. 유재석은 함께한 셰프들과 가게 사장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작별 인사를 건넸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음주운전 사체 유기' 조형기, 밤무대서 포착 "XX들이 애들 프로만 만들어"
- '득남'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덧댄 '혼외자' 꼬리표 [ST이슈]
- 박나래, 집에 도둑 들어 경찰 신고 "피해 금액 파악할 계획" [공식입장]
- 송다은, 버닝썬·업소녀 루머에 고소 "사과 필요 없어"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