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입양 딸 결혼식에 전영록→현진영 이홍렬 초호화 하객 라인업(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양수경이 가슴으로 낳아 16년간 키운 딸 윤채영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4월 14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8090 레전드 가수' 양수경이 딸 윤채영의 결혼식에 함께한다.
이날 결혼식 하객으로는 '원조 아이돌' 소방차의 정원관을 비롯해 원미연, 김범룡, 전영록, 현진영 등 레전드 가수들과 개그맨 이홍렬 등 당대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양수경이 가슴으로 낳아 16년간 키운 딸 윤채영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4월 14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8090 레전드 가수' 양수경이 딸 윤채영의 결혼식에 함께한다. 곱게 혼주 한복을 차려입은 양수경은 하객을 맞이하다 88 서울 올림픽 선수단 입장곡으로도 사용된 '풀잎사랑'의 가수 최성수를 반갑게 끌어안았다. 최성수는 "채영이를 지켜보고 축하해 주러 왔다"며 세상을 떠난 양수경의 남편을 대신해 하객들을 맞이했다.
양수경은 2009년 세상을 먼저 떠난 여동생의 두 자녀를 데려와, 자신의 친아들과 함께 친자식처럼 키웠다. 이 가운데 초등학교 5학년이던 윤채영은 양수경의 조카에서 딸이 됐다. 그러나 이후 양수경의 남편마저 세상을 떠났고, 양수경은 '싱글맘'으로서 삼 남매를 품어야 했다.
이날 결혼식 하객으로는 '원조 아이돌' 소방차의 정원관을 비롯해 원미연, 김범룡, 전영록, 현진영 등 레전드 가수들과 개그맨 이홍렬 등 당대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초호화 하객 라인업에 ‘조선의 사랑꾼’ MC들 역시 연신 감탄한 가운데, 김국진은 "저 당시에는 정말 범접할 수 없는 대단한 분들 아니었냐"라며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에 흥분했다. 여기에 가수 바비킴, ‘미스터트롯3’ 진을 차지한 김용빈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 하객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날의 사회자는 MC로 잔뼈가 굵은 개그맨 배동성이 맡았다. 또 축가로 현진영, 조관우의 명품 무대가 예정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배동성은 "신부 어머니 양수경 씨의 노래를 안 들어볼 수 없다"며 양수경도 결국 무대 위로 끌어올렸다.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의 작곡가 전영록과 함께 듀엣 무대로 제대로 된 '귀 호강'을 예고했다. 14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박나래, 지인에 55억家 도난 뒤통수? 김지연 감사 인사에 울컥한 여린 마음(나래식)[종합]
- 故 김새론 키스 영상 주장, 김수현도 여친 따로…무차별 폭로전에 또 기름 콸콸[이슈와치]
- “혼외자도 자식이다” 김민희♥홍상수 결국 득남‥불륜인데 출생신고·상속 어떻게?[종합]
- 조세호 “174㎝ 아내와 키스 금지 계약? 이미 풀려, 아침마다 까치발 뽀뽀”(옥문아)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