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경희대 여신 시절 “외대 남친이 가드, ♥연정훈 첫사랑 아냐”(자유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가인이 남자친구의 보호를 받았던 대학 시절을 떠올렸다.
4월 10일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에는 '국민 첫사랑 한가인의 경희대 시절 찐 첫사랑썰 최초공개 (연정훈 아님, 후배들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가인은 "데이트라기 보다는 제 가드 역할을 많이 해주셨다. 남자 학우들이 굉장히 많이 있지 않나. 저를 굉장히 많이 보호해주셨다. 생각해 보면 감사한 것 같다"라며 "경희대 쌍두마차로 이름을 날리던 시절이 있었다"라고 과거 인기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한가인이 남자친구의 보호를 받았던 대학 시절을 떠올렸다.
4월 10일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에는 ‘국민 첫사랑 한가인의 경희대 시절 찐 첫사랑썰 최초공개 (연정훈 아님, 후배들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가인은 20여년 만에 모교인 경희대학교를 방문했다. 호텔관광대학 과점퍼로 환복한 한가인은 “가짜 대학생이다. 01학번이다”라고 말한 뒤 본격적인 캠퍼스 투어를 시작했다.
평화의 전당에 가봤냐는 PD의 질문에 한가인은 “평화의 전당 가보기는 했다. 이건 TMI이긴 한데 평화의 전당이 학교 끝쪽이고 바로 옆에 한국외대가 있었다. 제 남자친구가 외대였다. 그래서 그쪽은 몇 번 갔었다”라고 말했다.
PD가 “다들 연배우 님이 첫사랑인 줄 알던데”라고 묻자, 한가인은 “제가 첫사랑 아니라고는 꾸준히 말씀드렸다. 연배우님도 알고 계시고”라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PD는 “평화의 전당에서 주로 데이트를 했냐”라고 물었다. 한가인은 “데이트라기 보다는 제 가드 역할을 많이 해주셨다. 남자 학우들이 굉장히 많이 있지 않나. 저를 굉장히 많이 보호해주셨다. 생각해 보면 감사한 것 같다”라며 “경희대 쌍두마차로 이름을 날리던 시절이 있었다”라고 과거 인기를 자랑했다.
이어 “1학년 때는 일반적으로 학교를 다녔고, 2학년 때 항공사 모델 시작하는 바람에 휴학하고, 1년~2년 있다가 다시 복학했다. 그때는 이미 연예인 된 다음이었어서 학교 다닐 때 진짜 난리가 아니었다. 남학우 여러분들이 제 강의를 다 쫓아다녀 주셔서, 제 수강 시간표를 모두가 공유했다. 복도랑 다 난리가 아니었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박나래, 지인에 55억家 도난 뒤통수? 김지연 감사 인사에 울컥한 여린 마음(나래식)[종합]
- 故 김새론 키스 영상 주장, 김수현도 여친 따로…무차별 폭로전에 또 기름 콸콸[이슈와치]
- “혼외자도 자식이다” 김민희♥홍상수 결국 득남‥불륜인데 출생신고·상속 어떻게?[종합]
- 조세호 “174㎝ 아내와 키스 금지 계약? 이미 풀려, 아침마다 까치발 뽀뽀”(옥문아)
- 베드신 논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 또 저격? “노리개질 6년, 생전 피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