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센스' 레이, "이번 활동? 힘들었다" 솔직 고백…차태현, 딸뻘 나이에 깜놀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레이가 이번 활동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최종회에는 차태현과 그룹 아이브 레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전주 핫플레이스 4곳 중 단 하나의 진짜 찾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차태현이 레이에게 "몇 살이냐"고 묻자, 레이는 "04년생"이라고 답했다.
이에 레이는 "이번 활동은 힘들었어요"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아이브 레이가 이번 활동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최종회에는 차태현과 그룹 아이브 레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전주 핫플레이스 4곳 중 단 하나의 진짜 찾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태현은 레이와 먼저 만나 대화를 나눴다. 차태현이 레이에게 "몇 살이냐"고 묻자, 레이는 "04년생"이라고 답했다.
이에 깜짝 놀란 차태현은 "우리 큰애가 07년생인데"라고 말했다. 레이는 "우리 팀 막내 이서도 07년생이에요"라며 반가워했다.
레이는 이어서 '식센이'들을 만났다. 미미는 레이를 보고 "최근에 활동하셨다"며 폭주기니 춤을 선보였다.
유재석은 "이번에도 아이브가 난리가 났다. 이번 활동은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레이는 "이번 활동은 힘들었어요"라고 대답했다. 유재석은 "누가 힘든 것 모르냐"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특, 집 무단 침입 피해에 분노 "정신나간 사생팬"
- '음주운전 사체 유기' 조형기, 밤무대서 포착 "XX들이 애들 프로만 만들어"
- '득남' 홍상수·김민희, 불륜에 덧댄 '혼외자' 꼬리표 [ST이슈]
- 박나래, 집에 도둑 들어 경찰 신고 "피해 금액 파악할 계획" [공식입장]
- 송다은, 버닝썬·업소녀 루머에 고소 "사과 필요 없어"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