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동주, '불후의 명곡' 출격…♥이영자 향한 진심 전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동주가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10일 연예계에 따르면 황동주는 오는 21일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녹화에는 배우 황동주, 미술작가 겸 배우 육준서, 방송인 김대호, 크리에이터 미미미누, 아나운서 엄지인과 홍주연 등이 출연한다.
이번 '불후의 명곡'에서 황동주가 이영자를 향한 달콤한 곡을 선보이며 또 다른 고백을 할지 그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배우 황동주가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10일 연예계에 따르면 황동주는 오는 21일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라이징 스타 특집'으로 꾸며지며 최근 예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징 스타들이 함께 출연한다.
녹화에는 배우 황동주, 미술작가 겸 배우 육준서, 방송인 김대호, 크리에이터 미미미누, 아나운서 엄지인과 홍주연 등이 출연한다. 그 중 황동주, 육준서, 김대호는 첫 출연으로 판정단 앞에서 무대를 펼친다. 특히 황동주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는 최근 KBS2 연애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서 이영자에게 짝사랑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많은 이들이 황동주와 이영자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고 두 사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도 많았다.
이번 '불후의 명곡'에서 황동주가 이영자를 향한 달콤한 곡을 선보이며 또 다른 고백을 할지 그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황동주는 방송인 이영자를 향해 "30년 동안 나의 이상형이었다. 그분 덕분에 내가 연기자가 된 것이 정말 행복하다. 요즘 데뷔 이래 가장 크게 느끼고 있다"고 말하며 일편단심을 보여줬다.
황동주와 이영자는 7살 차이로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두 사람이 '현실커플'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영애, 사망 8주기…투병 숨기고 연기 열정 불태운 '천생 배우'
- '무한도전' 사진작가 보리, 사망 12주기…유작은 유승호 화보
- 김국진, 모친상 비보…아내 강수지와 빈소 지켜
- '폭싹 속았수다', 백상 대상 수상할까…아이유♥박보검 등 최다 노미네이트
- 알베르토, '이탈리아 김민재' 선포…"4부 리그 출신은 달라" ('뭉찬4')
- 문형배, '尹 파면'에 과거 발언 파묘…"못할 때 응원해야"
- '음주운전' 박시연, 12년 자숙 끝 복귀…"행복하게 찍었다"
- 청하, 스트레스 얼마나 심하면…"1년째 속눈썹 뽑으면서 해소"
- '김지민♥' 김준호 "결혼 전에 돈 아껴야 하는데 무섭다" ('독박투어3')
- 故 현미, 사망 2주기…"정정하다 갑자기 쓰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