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나고야 금수저'였다..유재석 "어쩐지 귀티 나"('식스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레이의 금수저설이 제기됐다.
10일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공식 체널에늘 '레이가 나고야 부자야?! 온갖 가짜뉴스가 쏟아지는 뭉툭이들의 시티투어'라는 제목의 8화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에 미미는 "나고야 부자"라고 레이의 금수저설을 언급했다.
유재석과 송은이는 깜짝 놀라며 "나고야 부자야, 레이가?"라고 했고, 미미는 "네 엄청 부자래요"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아이브 레이의 금수저설이 제기됐다.
10일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 공식 체널에늘 '레이가 나고야 부자야?! 온갖 가짜뉴스가 쏟아지는 뭉툭이들의 시티투어'라는 제목의 8화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고경표는 레이에게 "레이가 나고야 사람이냐"라고 물었고, 이에 레이는 맞다고 답했다. 이에 미미는 "나고야 부자"라고 레이의 금수저설을 언급했다. 유재석과 송은이는 깜짝 놀라며 "나고야 부자야, 레이가?"라고 했고, 미미는 "네 엄청 부자래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레이는 강남 유튜브 채널에 등장, 나고야 출신인 것을 밝혔다. 일본 사람인 강남은 레이의 출신과 이름 성을 듣고 "부자네"라고 말해 금수저설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에 송은이는 "귀티가 난다 했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너 부자였구나, 어쩐지. 이제 알았다. 나고야 부자데스!"라고 농담을 이어갔다.
한편,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오늘(10일) 저녁 8시 40분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단독인터뷰]둘째 아들이 일본 국가대표, 김정민 "귀화 아냐, 모국이 두…
- 김준호, 돌돌싱 확률에 ♥김지민 어쩌나..."경제적 문제 생길 가능성" …
- '출산 임박' 손담비 충격 "얼굴까지 쥐젖 100개 생겨, 너무 놀랐다"…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