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설악리조트, 4월부터 조식 뷔페 매일 운영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이달부터 설악리조트 조식 뷔페를 확대 운영하며 봄철 강원도 로컬 미식을 선보이고, ‘파크골프’ 신규 상품을 출시해 레저 체험의 기회를 넓힌다.
금호설악리조트는 기존 주말(토~월) 및 공휴일에만 운영하던 조식 뷔페를 4월부터 365일 매일 운영하는 ‘데일리 조식 뷔페’로 전환했다.
조식 뷔페는 강원도 지역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특산물을 활용한 현지식 메뉴로 구성해 강원도의 맛을 그대로 전한다. 대표 메뉴로는 ▲강원도 봄나물 특선 비빔 코너(세발나물, 시금치, 유채나물 등 봄나물 6종) ▲강원도 특선 메뉴(인제 황태해장국, 속초 섭해장국) ▲강원도 두부 요리(강릉 짬뽕순두부, 초당순두부, 들기름 두부구이) 등이 제공된다.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메뉴는 강원도의 미식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호설악리조트는 봄을 맞아 푸른 자연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패밀리’ 콘셉트로 설계된 금호설악리조트 파크골프장은 7개의 파3홀과 2개의 파4홀로 구성됐으며, 설악산 울산바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파크골프와 함께 조식뷔페, 사우나, 야외 BBQ 등 금호설악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해피아워(오전 7시~10시) 시간대에 파크골프를 이용하거나 사우나를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성인 1+1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식 뷔페와 함께 파크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그린앤뷔페’ 패키지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성인 3인 이용 시 성인 1인 무료(3+1), 아이를 동반한 경우 성인 2인에 소인 1인 무료(2+1) 혜택이 적용된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디폼 블록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 야외 BBQ 레스토랑 ‘가든 그릴’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크골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앤그릴’ 패키지 프로모션도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휴식과 레저 경험을 선사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설악리조트가 위치한 강원도 속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저 및 미식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