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하늘, 빌리언스 전속계약…아이오케이와 4년 동행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하늘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오늘(9일) YTN 취재에 따르면,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김하늘은 고심 끝에 연예기획사 빌리언스와의 동행을 최종 결정했다.
김하늘은 지난 2021년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대표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하늘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오늘(9일) YTN 취재에 따르면,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김하늘은 고심 끝에 연예기획사 빌리언스와의 동행을 최종 결정했다. 이로써 아이오케이와 4년 동행을 마무리짓고, 새 둥지를 찾게 됐다.
김하늘은 지난 2021년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대표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작으로는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화인가 스캔들'이 있고, '더 딴따라'로 예능에도 도전했다.
새롭게 적을 옮긴 빌리언스에는 이준영, 왕지원, 손현주, 고창석, 이규한, 허성태 등 다수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김하늘은 새 둥지를 찾아 향후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1996년 데뷔한 김하늘은 드라마 '해피투게더', '햇빛속으로', '피아노', '로망스', '온에어', '신사의 품격', '공항 가는 길', 영화 '동감', '동갑내기 과외하기', '블라인드'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대표 여배우로 활약해왔다.
김하늘은 특유의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로 오랜 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멜로부터 로맨틱 코미디까지 소화하는,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필모그래피를 다채롭게 채워왔다.
[사진출처 = 아이오케이컴퍼니]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보아 라방’ 논란 속 박나래, 라디오 불참 “개인 사정”
- 노엘, 父 장제원 장례 후 심경 "마음 복잡하고 미묘…치열하게 살아가겠다"
- [단독] 김국진, 모친상…아내 강수지와 슬픔 속 빈소 지켜
- [Y현장] ‘백만장자' 서장훈 “오은영 ’백억짜리’와 완전히 달라”(종합)
- 이승기, 정산금 승소...法 "10년 미지급 고의성 인정"
- 李 대통령 지적에 나온 '99원' 생리대...이틀만에 전량 품절
- "3년간 스마트폰·게임 끊어"…서울대 합격한 이부진 子 공부법
- 이 대통령 "망국적 투기, 무슨 수 써서라도 잡겠다"
- ’1억 의혹’ 강선우, 2주 만에 재소환..."조사 성실히 임할 것"
- "미상 물체 날아와 앞유리에..." 조수석 있던 탑승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