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0주년 싱글 ‘Oh My’ 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오마이걸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Oh My'를 발매한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Oh My'를 발매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5시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오마이걸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Oh My’를 발매한다. ‘Oh My’는 10주년을 맞이한 오마이걸의 여정과 미라클(팬덤명)을 향한 애정을 담은 곡이다. 점점 깊어지는 둘 사이를 깊은 바다(Deep 海(딥해))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서지음 작사가가 노랫말을 썼고, 멤버 미미 또한 랩 가사에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특별한 날, 특별한 친구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여는 오마이걸의 모습이 담긴다. 마치 바닷속을 연상케 하는 컬러풀한 시푸드 마켓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Oh My’를 발매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5시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어 오는 19∼2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2025 OH MY GIRL CONCERT ’Milky Way‘’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호 인력 지원자가 없다” 尹 관저 못 나가는 이유
- 미국, 오늘(9일)부터 중국에 104% 관세
- 국민 여동생의 몰락…불륜 물의 이어 폭행 혐의로 체포
- “착불로 쓰레기 보내놓고 산불 구호물품이라니…” 이재민 울린 비양심
- ‘이장우 대전시장 대선 출마 거론’에 국힘·민주당 ‘충돌’
- 수원서 공군전투기 무단 촬영 중국고교생, 알고보니 공안 자녀
- 교직원 워크숍서 女공무원 손등에 강제로 ‘쪽’…장학사는 대체 왜?
- 104% 추가관세 맞는 中, 미 국채 매각 카드 쓰나
- [속보]북한, DMZ 군사분계선 침범, 합참 “경고 사격 및 방송으로 대응”
- [속보]한덕수, 문형배·이미선 후임에 이완규·함상훈 지명…민주당과 충돌 예상